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성형 재수술, 분야별 전문의 상주하는 곳에서 해야 만족도 높일 수 있다

성형수술로 제 2의 인생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근래 각종 매체에서 성형수술 후 자신감을회복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보여주거나 웨딩성형, 취업성형, 수능성형 등의 신조어가 생겨날 만큼 성형수술이 대중화 된 지는 이미 오래다. 과거에는 치부라고 생각해 숨기기 급급했던 연예인들마저도 이젠 성형외과의 모델을 할 정도로 우리 사회에 깊게 녹아져 있다.

하지만 성형수술은, 주관적 만족도가 큰 부분을 차지하며, 획일화된 수술이 아닌 정확한 진단을 통한 조화와 맞춤수술을 해야하는 의학의 한 분과로써, 재수술의 고민을 하는 고객들이 의외로 많다.

그렇다면 재수술 시 병원선택의 기준은 무엇일까? 리젠성형외과의 오명준 원장은 재수술은 첫 수술 시 병원을 선택했던 것 보다 더 꼼꼼하게 병원 및 의료진에 대해 알아보아야 한다고 말한다.

재수술은 난이도 또한 높으며, 술법 또한 까다롭다. 이에 따라 경험이 풍부하고, 숙련된 성형외과 전문의만이 가능하며, 무엇보다 전 수술의 만족스럽지 않은 부분을 보완하여 수술을 진행해야 하므로 이에 대한 중요성을 재차 강조했다.

리젠성형외과에서는 ‘다시, 리젠에서’라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잘못된 성형 시술/수술로 구형 구축이 온 환자, 선천적인 기형으로 인해 불편을 겪는 환자, 얼굴의 균형을 고려하지 않은 성형으로 인해 후회를 하는 환자들에게 자신감을 돌려주고자 하는 캠페인이다. 재수술과 재건성형은 단순한 성형수술로 접근해서는 안 된다고 오 원장은 말한다. 선천적인 기형인 만큼, 수술 부위를 또 다시 건드려야 하는 만큼 더욱 섬세하고 전문적인 기술이 필요하다는 것 때문에 리젠성형외과에서는 분야별 세부 전문의가 각각 상주하여 숙련된 의술을 펼치고 있다. 또한 방문한 환자들의 안전한 수술을 위해 각종 안전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특히 눈여겨볼 만한 것은 수술 전 약 20여가지의 정밀 검사를 진행한다는 점이다. 장시간이 소요되는 양악수술의 경우 전신 마취가 필수적인데, 대학병원급 전문 장비를 이용하여 혈압, 심장, 간 기능 등의 신체 상태를 철저하게 체크하는 검사를 진행하여 더욱 안전한 수술환경을 제공한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