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이온', 하이데바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기억의 구슬' 진행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아이온'이 하이데바 업데이트 기념 '기억의 구슬' 이벤트를 11월 25일부터 12월 16일까지 진행한다.
 
'아이온' 이용자(라이브 46레벨 이상, 마스터 26레벨 이상)는 게임 내에서 '기억의 구슬'을 모으면 교환 NPC(각 종족의 대도시 광장 위치)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라이브서버는 게임 내 인기 아이템인 '큰뚜껑', '신화 날개 상자', '혈투의 증표' 등 마스터서버는 '이게 화룡왕의 무기'와 다양한 외형 복식, 소모품 등을 받는다.

   

   

'기억의 구슬'은 게임 접속 1시간 마다 받을 수 있다(PC방은 두배). 또한 게임 내 몬스터 사냥을 통해서도 '기억의 구슬'을 획득할 수 있다.
 
'아이온'의 본질적인 재미인 천/마족 전투에 대한 즐거움을 강화하기 위해 '아누하르트' 신규 마스터서버를 오픈 한다. '아누하르트' 서버는 기존 '루드라', '바사르티', '그렌달', '찬트라' 서버가 통합된 서버다.
 
신규 서버 오픈 기념 '아누하르트' 서버 조력자 선거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온 이용자는 이벤트 페이지(http://aion.plaync.com/event/151111_7thmaster/seven) 또는 게임 내 설문을 통해 'GM 뮤안', 'GM하이니즈', 'GM라슈밍'에 대한 조력자 투표를 진행할 수 있다. 조력자 유세 기간인 11월 25일부터 12월 2일까지 매일 각기 다른 GM 서버에 출현하여 버프 지급 및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한다.
 
'기억의 구슬'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http://aion.plaync.com/event/151111_eternal/bead/index)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김상현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