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수술 전 검사는 기본, 성형외과전문의와의 안전한 수술계획 수립해야

아름다운 얼굴의 조화를 고려한 맞춤형 성형

국제미용성형수술협회에 따르면 우리나라 여성 5명 중 1명꼴로 성형수술을 받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우리나라 사람들이 성형 첫 경험으로 쌍꺼풀 수술과 같은 눈성형과 코성형을 선택한다.

국내에서 성형기술이 발달하게 된 가장 중요한 역할을 했던 것은 눈(쌍꺼풀) 성형기술의 발달이다. 특히 대학수학능력시험 이후 수험생들이 가장 많은 문의와 수술이 이루어지는 분야 또한 쌍꺼풀수술이다.

성형외과를 선택할 때 안전, 사후관리 시스템, 의료진의 임상경험 등을 먼저 꼼꼼히 따져보는 것이 수술 후 만족도 높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성형은 자신에게 맞는 수술법으로 본인 고유의 개성을 살리면서 자연스럽고 조화가 잘 이루어지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자연스러움이 사라진 성형미인들이 점차 늘어나면서, 자신의 개성에 맞춘 성형을 선호하는 이들이 많아진 계기가 되었다.

JK는 각 분야별 맞춤형 상담실을 구축하여 의료진이 환자를 찾아가는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특히 각 분야별 성형외과전문의,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 8명이 담당의료 책임제를 통하여 상담부터 수술후 마취에서 회복될 때까지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 및 전담케어팀이 집중적으로 환자의 상태를 수시로 체크하고 지속적인 수술 후 관리를 책임진다.

JK성형외과  의료진들은  “수술 결과도 중요하지만 수술의 성공여부는 수술 후 관리가 성패를 가른다”며 “수술 후 생기는 부기는 일반적인 부기와 다르며, 수술 후 상처를 치료하기 위해 상처부위로 혈액이 많이 공급되는데 이때 부기가 발생하는 것이다. 이처럼 수술 후 생긴 부기를 빨리 빼주는 것이 후유증을 완화하며 수술 결과를 빨리 얻을 수 있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JK성형외과는 국제표준규격 US FED 209D 규격의 수술실 갖추고 있으며, 각 수술실별 공조시스템, 수술실 입구에는 에어메트 및 에어샤워를 이용한 무균관리 시스템을 통하여 수술실내 먼지나 박테리아 등의 감염으로부터 원천적으로 차단한다. 수술에 사용된 모든 기구들은 엄격한 수술기구 소독관리로 수술기구를 소독하여, 각종 균이 침습하지 않도록 하였다.

JK성형외과는 환자의 안전을 고려하여CPR(응급상황대처)팀을 운영하여 만일의 경우 응급상황 발생시에 신속하게 환자분의 안전을 책임진다. 응급상황시 필요한 모든 의약품  및 심실제세동기, 윤상갑절개술키트, 후두마스크 및 응급키트를 보유하고 있으며, 즉시 대처할 수 있도록 항시 준비되어 있다 또한 대학병원 수준의 최첨단 마취기 및 마취제를 사용하고 있다.

만일의 사태에 대비한  CPR Team(응급상황대처팀), 응급 키트, UPS 자가전원 공급장치, CMS중앙감시 시스템, 대학병원과의 연계시스템 등 최상의 안전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