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호반건설, 순천 오천지구 호반베르디움 그린파크 19일 견본주택 오픈
[헤럴드경제=김수한 기자] 호반건설은 전라남도 순천시 오천지구 B1블록(전남 순천시 오천동 951)에 순천 오천지구 호반베르디움 그린파크의 견본주택을 19일 오픈하고 분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순천 호반베르디움 그린파크는 지하 1층, 지상 12층~20층, 8개동 총 642가구로 구성된다. 전 가구가 소형인 전용면적 59㎡로만 지어지며, 타입별 가구 수는 59㎡A 601가구, 59㎡B 41가구다.

분양 전환형 임대아파트로 5년간 거주 후 분양 전환을 할 수 있다. 임대 기간 동안에 취득세와 재산세, 종부세 등의 세금 부담이 없다. 분양 전환 후 양도세, 비과세 혜택도 있다. 임대 조건은 전용 59㎡A기준 표준 임대보증금은 6224만원, 월 임대료는 37만원이다.


호반건설 분양 관계자는 “주거 여건이 좋고, 실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중소형 상품이라서 임대료 및 분양 전환에 대한 문의가 많다”고 말했다.

청약 일정은 23일 특별 공급을 시작으로 24일 1순위, 25일 2순위 청약 접수를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1일이고 계약 기간은 12월 7~9일 3일간 진행된다.

견본주택은 순천시 덕암동 146-27번지(이마트 옆)에 있고, 입주예정일은 2017년 12월 예정이다.

순천 호반베르디움 그린파크는 동천강변과 순천만 국가정원이 인근에 있고, 저류지 공원(예정)이 들어설 예정으로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다. 남산초, 남산중학교가 가깝고 순천고, 순천여고 등 학교도 가깝다. 하나로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등 생활 편의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KTX 순천역, 순천 IC, 동순천 IC등 사통팔달의 교통 여건을 갖추고 있다.

순천 호반베르디움 그린파크는 가사 동선을 고려해 주방 가구가 배치되고, 김치 냉장고장, 대형 안방 드레스룸, 붙박이장(자녀 방) 등 실용적인 수납공간이 제공된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북카페, 휘트니스 클럽, 실내 골프 연습장, 독서실 등이 마련된다.

sooha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