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광주연구개발특구의 미래비전, 첨단 우방 아이유쉘 떠오른다

첨단, 상무, 수완 동시생활권에 명문학군 일곡지구의 교육환경까지…안전한 일반분양 아파트
광주도시철도2호선(예정) 역세권…빛고을대로, 임방울대로, 하서로 쾌속교통

최근 광주지역 분양시장에 우후죽순처럼 생겨나는 지역주택조합으로 인해 조합원들의 피해를 우려하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이 가운데 ‘SM (주)삼라’와 ‘SM 우방 건설’이 분양하는 안전한 일반분양 아파트 첨단 우방 아이유쉘이 들어설 예정에 있어 수요자들의 관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첨단 우방 아이유쉘은 59㎡, 74㎡, 84㎡의 선호도 높은 인기중소형 타입으로 구성된다. 이 중 74㎡s는 3.5BAY, 84㎡는 4BAY 혁신평면으로 설계돼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시켜 쾌적성을 높였으며, 59㎡ 타입 역시 소형타입의 문제점을 개선한 짜임새 있는 실속 설계로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74㎡와 84㎡에는 펜트리 특화 설계로 다시 한 번 이목을 끌 것으로 보인다. 펜트리는 식품을 비롯한 다양한 수납이 가능한 대형 주방수납 공간으로 일반 평면에서 발생하는 죽은 공간, 이른바 데드 스페이스(Dead Space)를 실용성 높은 공간으로 재창조해 생활 면적을 확장시키는 최신 트렌드의 공간 구성이다.

특히, 첨단 우방 아이유쉘이 들어서는 북구 용두동 339번지 일원은 광주 연구개발 특구와 주변 산업 단지는 물론 첨단, 양산, 일곡 등 대규모 택지지구의 중심에 위치해, 광주의 신주거중심으로 부상하고 있으며, 핫플레이스로 꼽힌다.

광주교통의 대동맥인 빛고을대로, 임방울대로, 하서로 등의 쾌속 교통망을 끼고 있어 인근 택지지구의 수준 높은 생활 인프라를 빠르게 누릴 수 있으며, 앞으로 건설예정에 있는 광주도시철도 2호선 역세권 프리미엄까지 더해져 주거여건이 한층 향상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용두초, 용두중 등의 학교와 도보거리에 위치함은 물론 광주의 명문학군으로 손꼽히는 일곡지구 학군을 공유하게 되어 교육여건까지 막강하다.

분양 관계자는 “북광주의 미래비전과 인근 택지지구의 수준 높은 인프라, 일곡 지구의 명품교육까지 더해진 프리미엄 입지로 고객들의 관심이 뜨겁다. 향후 주변 분양단지까지 완료되면 광주에서 가장 앞선 프리미엄 아파트로 거듭나게 될 것” 이라고 전했다.

첨단 우방 아이유쉘의 시행은 SM (주)삼라, 시공은 SM 우방 건설(주)에서 맡고 있다. SM 그룹의 가족회사인 ‘SM (주)삼라’와 ‘SM 우방 건설(주)’는 혁신적인 설계와 고품격 시공으로 목포 옥암, 광주 백운, 광주 월산, 광주 운남, 광주 송정도산역, 남양주, 화성, 인천 검단, 포항, 대전, 대구 등 전국 1만여 세대를 공급해온 37년 신뢰와 역사의 국내 대표 건설전문기업이다.

광주 첨단 우방 아이유쉘 모델하우스는 북구 신안동에 위치하며, 11월 27일 오픈 예정이다. 관련 문의는 전화(062-233-7733)로 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