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유니크, 닌자터틀에 이어 中 스폰지밥 3D OST 참여 '파라마운트와 두 번째 프로젝트'

한중 합작 보이 그룹 유니크(UNIQ)가 중국 스폰지밥 3D OST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다.

유니크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위에화엔터테인먼트측은 " UNIQ(유니크)가 또 한번 미국 파라마운트 영화사와 손을 잡았다. 12월 1일 중국에서 개봉될 예정인 3D 영화 '스폰지밥' OST에 참여하게 됐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스폰지밥'은 바다 속에 살던 스폰지밥과 친구들이 인간세상으로 떠나게 되면서 겪게 되는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담고 있다.

스폰지밥 3D의 OST '말거니적소상심(抹去你的小伤心)'은 중국의 유명 뮤지션 샤오크(小柯)가 직접 작사, 작곡하였으며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멜로디의 곡이다.

이번 스폰지밥 OST는 UNIQ와 파라마운트 영화사와의 두 번째 프로젝트로 지난 2014년에는 '닌자터틀'의 OST인 'Born to fight'를 불러 화제를 모았었다.

앞서 유니크(UNIQ)는 지난 11월 15일과 16일 양일에 걸쳐 일본 나고야와 오사카에서 팬미팅을 가지며, 화려한 퍼포먼스와 개인 무대로 현지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더불어 유니크는 나고야, 오사카 팬미팅을 시작으로 데뷔 1주년 아시아 팬미팅 투어의 포문을 열었으며 이어 후쿠오카, 도쿄를 거쳐 중국 팬미팅 투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유니크는 지난 달 두 번째 디지털 싱글 'Best Friend(베스트 프렌드)'를 발매하고 국내는 물론 대륙을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슈팀기자 /en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