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로이킴, 12월 4일 정규 3집으로 1년 2개월만에 컴백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 기자]가수 로이킴이 12월 4일(금) 정규 3집을 발매하며 가요계에 컴백한다.

로이킴은 공식 SNS를 통해 얼굴 옆 모습과 상체를 드러낸 컴백 포토와 함께 정식으로 가요계 컴백을 알렸다.

오는 4일 공개되는 정규 3집은 지난 해 10월 정규 2집 발매 이후 1년 2개월여만의 신보다.


공개된 컴백 포토 속 로이킴은 데뷔 이래 처음으로 상의를 탈의한 채 우수 어린 눈빛의 자화상으로 일상의 감성을 음악을 통해 선보일 것을 예고했다.

봄의 정취가 물씬 풍기는 ‘봄봄봄’, 여름의 상큼함을 담은 ‘Love Love Love’, 가을의 우수를 담은 ‘Home’의 연이은 히트에 이어 겨울에 발표하는 첫 정규앨범을 통해 어떤 감성을 전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2013년 4월, 싱글 <봄봄봄>으로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 로이킴은 데뷔와 동시에 음원 차트 올킬과 발표하는 앨범마다 인기몰이에 성공하며 젊은 싱어송라이터로서 꾸준히 성장해왔다.

또한, tvN <응답하라 1994> ‘서울 이 곳은’을 비롯, <두 번째 스무살> ‘날 사랑하지 않는다’, SBS <피노키오> ‘피노키오’ 등 자신의 앨범을 물론 OST까지 특유의 아날로그 감성으로 연이은 히트를 기록하기도 했다.

한편, 로이킴은 컴백을 앞두고 컴백 포토와 영상 등을 지속 공개하면서 새 앨범 분위기를 미리 보여줄 계획이다.

/w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