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시에나 밀러, 브래드피트와 불륜설? “안젤리나 졸리, 과거 경험 떠올려 흥분”
[헤럴드경제]시에나 밀러, 브래드피트와 불륜설? “안젤리나 졸리, 과거 경험 떠올려 흥분”


할리우드 스타 시에나 밀러와 브래드 피트가 불륜설에 휩싸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시에나 밀러와 브래드 피트의 불륜설은 29일(현지시각) 미국의 한 연예매체 보도로 알려졌다. 

이 매체는 브래드 피트와 현재 ‘더 로스트 시티오브 지(The Lost City of Z)’의 주연을 맡아 촬영 중인 시에나 밀러가 불륜설에 휩싸였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지난 8월 영화가 크랭크업된 이후 브래드 피트는 시에나 밀러에 대한 이야기를 매일 했고, 이에 안젤리나 졸리가 격노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시에나 밀러, 브래드피트 불륜설 부인

특히 안젤리나 졸리는 과거 브래드 피트와 함께 영화 ‘미스터 &; 미세스 스미스’(2005년)에 출연할 당시 아내였던 배우 제니퍼 애니스톤으로부터 브래드 피트를 빼앗은 과거가 있기 때문에 이번 불륜설에 예민한 것으로 전해졌다.

그러나 시에나 밀러는 “피트는 촬영 현장에 거의 오지 않으며 두 번밖에 만난 적이 없다”고 불륜설을 강력하게 부인했다.

브래드피트와 안젤리나 졸리는 슬하에 입양한 자하라, 매독스, 팍스 티엔과 출산한 야일로, 녹스, 비비엔을 두고 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