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양악수술, 안면윤곽 등 얼굴뼈수술은 안전성 우선 시 하는 병원에서 진행해야

예전에는 ‘성형수술’ 하면 떠오르는 것이 쌍꺼풀 수술이나 코성형 정도였지만, 최근엔 얼굴 뼈 성형인 ‘양악수술’과 ‘안면윤곽수술’이 많이 주목 받고 있다. 눈, 코 수술에 비하면 매우 큰 수술인 얼굴 뼈 수술은 부담이 큰 만큼 놀라운 변화를 가져다 준다는 점 때문에 많은 이들이 얼굴 뼈 성형에 대해 문의하고 있는 실정이다. 특히 많은 연예인들이 예쁘게 변한 비법으로 양악수술을 꼽으면서 대중들의 관심 또한 크게 쏠린 상태. 얼굴을 작게 만들어주고 울퉁불퉁한 얼굴 라인을 부드럽게 다듬어주는 안면윤곽수술과 심하게 튀어나온 주걱턱과 얼굴 비대칭을 교정해주는 양악수술은 효과 또한 드라마틱하다. 양악수술로 인해 예뻐진 연예인들의 전후 사진을 보며 나도 저렇게 되고 싶다는 꿈을 꾸는 이들이 많지만, 그러나 결코 간단한 수술이 아니라는 점을 염두에 두어야 한다. 양악수술 후 수술의 위험도, 긴 회복기간과 그 기간 동안의 주의사항은 미처 생각하지 못한 채 결과에만 주목해서는 안 된다는 것이 오명준 원장(리젠성형외과)의 설명이다.

양악수술은 턱뼈와 치아의 불규칙성을 교정하는 수술로 일반적으로 턱의 위치나 모양을 바로 잡는 수술을 말한다. 턱뼈나 치아의 위치를 바로잡음으로써 씹거나, 말하거나 숨을 쉬는 기능을 향상시켜 기능적인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것과 외모를 극적으로 좋게 만들 수 있는 심미적인 면도 개선할 수 있는 수술이다. 그러나 뼈를 자르고 위치를 이동하는 수술인 만큼 위험도가 높은 큰 수술이다. 그러니 양악수술을 알아보는 사람들은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선택해야 한다.

특히 양악수술은 단순히 예뻐지기 위한 수술이 아닌 심각한 부정교합으로 인해 일상생활에 큰 불편함을 겪는 사람들을 치료해주는 치료 목적의 수술이기 때문에 정확한 진단 하에 수술을 진행해야 한다.

오 원장은 얼굴뼈수술의 대표주자로 불리고 있다. 꼼꼼하고 정밀한 진단을 통해 수 많은 케이스의 양악수술을 집도해 온 오 원장은 미국 성형외과 학회에서 가장 권위 있는 ASPS(American Society of Plastic Surgeons)의 본 학회인 국제학회에 연사로 참석하여 ‘악교정 수술과 안면윤곽 수술을 이용하여 아시아인의 얼굴에서 황금비율을 이루는 수술법’에 대한 강의를 진행하여 최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

또한 매주 양악, 윤곽 컨퍼런스를 진행하여 보다 만족스러운 수술결과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다는 오 원장은 부정교합 및 외모로 인해 일상 생활도 힘든 환자들을 치료해주고 밝은 웃음을 되찾은 그들의 모습을 보면 스스로에게 뿌듯해짐과 동시에 의사로써의 자부심을 느낀다고 말했다.

리젠성형외과는 강남에 위치한 성형외과이다. 어느 때든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대표원장의 마인드를 이어 받은 이 병원은 안전성에 대비한 시스템을 철저하게 구비해놓고 있다. 마취과 원장이 365일 상주하여 환자의 안전한 수술을 1:1로 책임지며, 수술 전 20여 가지의 종합 검진을 통해 정확한 진단을 토대로 미리 위험성에 대해 체크한다. 또한 대학병원 급 의료 장비와 응급상황 대처 시스템을 꼼꼼히 구비하여 안전성을 높인 덕에 환자들의 심리적인 부담감을 해소시켜 주며 좋은 수술결과로 고객만족도를 크게 높였다고 한다.

오 원장인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실력을 쌓으며 한국을 넘어 전 세계가 한국의 성형 기술력에 대해 주목할 수 있도록 정진하고, 안전하고 올바른 진료를 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