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용인 에버랜드역 라마다 호텔, CJ 홈쇼핑에서 높은 투자 가치 증명 완판 예감

주부 A씨는 남편이 출근하고 아이들도 학교에 등교시킨 후 혼자 남은 집에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며 거실에 앉아 티비를 보며 필요한 물건들을 산다. 힘들게 발품 팔지 않아도 되고 무엇보다 홈쇼핑사가 품질을 보장하는 ‘검증된’ 제품들이기 때문에 믿고 주문을 한다.

이런 소비자의 믿음은 홈쇼핑 상품은 철저한 검증을 통한 후에만 방송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비롯됐다. 검증이 되지 않은 상품은 판매할 수 없는 홈쇼핑에서 수익형 부동산분양권을 내놓아 화제다. 바로 ‘용인 에버랜드역 라마다 호텔’이다. 22일 오후 9시 45분 CJ 홈쇼핑에서 수익형 호텔 분양권을 판매 한다. 지난 8월 방송 된 평택하버라마다앙코르호텔에 이어 완판을 노린다.

수익형 호텔분양권은 비즈니스호텔 건축 붐이 일면서 지난해 11월 홈쇼핑에 첫 등장했다. 수익형 호텔은 오피스텔처럼 객실 한 칸씩 일반투자자에게 분양하고 개별로 등기해 수익금을 배분하는 형식의 호텔로 호텔 전체를 한 기업이 소유하는 일반 호텔과는 다르다.

이런 가운데 삼성물산 에버랜드가 1조 5천억원을 투자하여 대형 복합 테마파크를 조성하는 용인 에버랜드역 앞에 들어서는 용인 에버랜드역 라마다 호텔이 TV 홈쇼핑 판매에도 나섰다. 홈쇼핑에서의 호텔 분양권 판매는 흔한 기회가 아니어서 방송 전부터 발 빠른 투자자들의 문의가 빗발치는 상황이다.

용인 에버랜드 주차장에서 100여미터 거리에 들어서는 용인 에버랜드역 라마다 호텔은 연면적 2만88.73㎡ 지하 3층~지상 18층, 399객실 규모이다.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전대리 356-6번지에 건립 예정이다.

연간 입장객 880만명에 달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테마파크인 에버랜드를 방문하는 관광객뿐 아니라 주변으로는 삼성전자, 르노삼성, LG전자, 쌍용자동차, 동탄 산업단지 등 대기업 및 벤처 단지가 위치해 있어 유동인구가 풍부하다.

‘라마다 호텔’은 전 세계 52개국 850여 개의 체인망을 보유하고 있으며, 세계적으로 7,380여 개의 호텔체인을 운영 관리하는 윈덤 호텔그룹의 특급 호텔브랜드로 명성과 인지도가 높아 국내뿐 아니라 중국을 비롯해 아시아 지역에서도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고 있다. 용인시에 처음으로 매머드급 호텔인 에버랜드역 용인 라마다호텔이 들어서 고객들에게 높은 수익률을 주는 만큼 인기가 높아 빠른 방문을 요한다.

용인 에버랜드역 라마다 호텔 계약자에게는 월 120만원의 확정수익을 보장함은 물론, 가족 모임 등을 위해 연 20일 무료 호텔 숙박이 제공되며 전국 10개 라마다 호텔에서 준회원 자격으로 할인이용(제주서귀포라마다호텔, 강정라마다호텔, 함덕라마다호텔, 설악라마다호텔, 경주라마다호텔, 천안라마다호텔 외)이 가능한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노형골든튤립호텔, 호텔 마리나베이 코업스위트, 명동르와지르호텔, 강원라마다호텔, 제주함덕 라마다호텔, 데이즈호텔 제주시티, 평택라마다, 평택하버라마다, 영종라마다, 성산골든튤립호텔, 영종베스트웨스턴호텔, 서귀포 밸류호텔, 영종도골든튤립호텔, 영종도엠포리움호텔, 영종도 웨스턴그레이스호텔, 라마다앙코르호텔, 골든튤립 제주노형호텔, 제주 비스타케이호텔, 코업시티호텔, 케니스토리, 밸류호텔 서귀포JS, 제주하워드존슨호텔, 제주데이즈호텔, 제주시티호텔, 영종도호텔 웨스턴 그레이스호텔 등 많은 수익형 호텔들이 분양 중에 있는데 꼼꼼히 잘 따져보고 투자해야 한다고 전문가들은 조언 한다. 특히 평택하버라마다앙코르호텔은 지난 8월 CJ 홈쇼핑에서 전파를 타고 방송효과를 톡톡히 본 호텔이다.

한편 용인 에버랜드역 라마다 호텔 모델하우스는 방문예약과 청약신청을 함께 받고 있으며, 분양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전화문의를 하면 친절하고 정확한 상담을 돕는다.

문의: 1566-5345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