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교육그룹은 현재 전국 최대 규모의 독학재수학원 그룹으로서 2017년 전국 200여개 네트워크 확보를 목표로 하고 있다. 이러한 시장의 폭발적인 반응은 기존 재수학원대비 절반정도의 저렴한 학원비에 듣고 싶은 강의만 수강해서 들을 수 있는 선택적 강의시스템 도입, 그리고 하루 14시간의 기본 자습시간 확보가 가능하게 한 효율적인 시스템 덕이다. 공부를 할 때 기존의 일방적인 주입식 강의교육보다 학생들이 스스로 자신에게 필요한 공부를 찾아서 하는 능력을 기르게 하고 이 과정에서 부족한 부분은 선생님들이 1:1 지도를 하는 것이 가장 빠른 지름길이다.
![]() |
백태규 대표 |
유명 인강 강사들의 강의를 전문 컨설턴트 강사들의 도움으로 작성된 계획표를 토대로 계획적으로 수강하고, 공부하다가 모르는 부분은 언제든지 실시간으로 선생님들께 질문 답변을 할 수 있다. 그리고 연간 100여회에 달하는 양질의 실전모의고사를 거의 매주 2번 이상씩 응시할 수 있어서 쉬워진 수능에서 실수를 줄이기 위한 실전연습의 기회가 일반학원에 비해 몇 배나 많다. 비용은 줄이고 효율은 높인 그야말로 차세대 사교육의 대안이라 불릴 만하다.
TG교육그룹은 재수생은 물론 고교재학생들에게까지 그 폭을 넓혀 1:1로 맞춤식 컨설팅을 제공해 수준별 인강수강 계획표, 학생부 밀착관리, 논술관리, 입시관리까지 체계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그 결과 2015학년도 대입에서 국수영탐(1) 수능 만점을 배출했다. 또 문과 수석 학생은 서울대학교 경영학과에 진학, 이과 수석은 연세대학교 의예과에 진학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