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넥슨, 캐주얼 대전 게임 '샤이야 워즈' 비공개 시범 테스트 일정 공개


- 10월 29일부터 약 세 달간 테스트 진행, 누구나 참여 가능
- 100대100 대전 등 주요 콘텐츠, 서버 및 안정성 점검
- 테스트 기념 '넥슨 캐시', 한정 캐릭터 스킨 주는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가 개발 중인 온라인 캐주얼 대전 게임 '샤이야 워즈(Shaiya Wars)'의 첫 비공개 시범(클로즈드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히고 일정을 공개했다.  

   



이번 테스트는 별도의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100대100 대전 등 주요 콘텐츠와 서버 및 시스템에 대한 안정성 점검을 목적으로 10월 29일부터 내년 1월 28일까지 약 세 달간 진행된다.

한편 넥슨은 첫 테스트를 기념해 10레벨 이상 달성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1천 5백 명에게 '넥슨 캐시'를 증정하고, 11월, 12월 두 달간 매월 랭킹 점수 상위 100명에게 순위에 따라 1만에서 10만 '넥슨 캐시'를 차등 지급한다.

또 20레벨 이상 달성한 모든 유저에게 차후 정식 서비스 때 사용 가능한 한정 캐릭터 스킨을 선물하고, 테스트에 참여한 유저의 캐릭터 이름을 다음 테스트까지 유지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샤이야 워즈'는 원작 '샤이야'의 IP(Intellectual Property)'를 기반해 '대규모 PvP'를 핵심 콘텐츠로 한 게임으로, 헬레니즘(Hellenism)과 판타지 세계관을 배경으로 최대 100대100 대규모 대전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윤아름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