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서울 접근성 좋은 중소형 아파트 마석 우방 아이유쉘 808세대 분양

남양주시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지역은 화도IC와 ITX 경춘선 마석역에 인접한 화도읍 일대다. 남양주시 동부권역에 위치한 화도읍 일대는 이미 창현지구와 마석지구가 형성되어 있고 분양가가 저렴한데다 생활편의시설도 잘 갖춰져 있어 분양 열기가 뜨거운 현장이다.

교육, 교통,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진 화도읍 마석역 인근에서 SM우방산업이 '마석역 우방아이유쉘’ 808가구를 분양한다.

화도읍 녹촌리 산12-1번지 일대에 들어서는 '마석역 우방아이유쉘'은 지하 3층∼지상 24층, 14개 동 규모에 전용면적 84~111㎡형 총 808가구로 구성된다. 단지 인근 1km 안에 교통, 교육, 자연환경, 생활 인프라 등이 고루 갖춰져 있어 생활 편의성이 높다는 것이 장점이며 뛰어난 상품성과 저렴한 분양가를 동시에 갖춰 주목을 받고 있다.

면적별 세대 구성은 ▲84㎡A, 30가구 ▲84㎡B, 326가구 ▲84㎡C, 352가구 ▲84㎡D, 20가구 ▲111㎡, 80가구로 단지 대부분이 실수요자들에게 인기 있는 84㎡로 이뤄져 있으며, 4Bay구성과 가변형 벽체, 무상확장을 제공하는 발코니 등 혁신적인 평면설계를 제공한다.
 
단지 인근으로 지난달 준공된 화도 문화체육센터를 비롯해 병원, 화도도서관, 롯데마트와 롯데시네마, 하나로마트, 관공서 등 생활편의시설은 물론, 명문학교로 꼽히는 마석고(혁신고)와 심석고 및 마석초중, 장현초, 송라초중, 심석중 등 우수한 교육환경도 갖춰져 있다.

교통환경도 좋다. 도보로 이용이 가능한 경춘선 마석역이 인근에 위치해 왕십리, 청량리 등으로 이동이 수월하며 건대, 왕십리 등이 30분 내외로 도착 가능하다. M버스와 G버스를 이용하면 20분이면 잠실까지 갈 수 있다. 또한 46번 국도, 수석∼호평간 고속도로, 서울춘천고속도로도 단지와 인접하여 서울을 비롯, 주변지역으로 이동이 편리하며, 오는 2021년 제2외곽순환고속도로가 개통되면 수도권 접근성은 더욱 개선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 단지는 지상은 ‘차 없는 공원’ 같이 쾌적한 아파트로 꾸며지며 원패스시스템을 적용해 아파트 출입카드만 있으면 지하주차장에서 공용부 현관까지 버튼을 누를 필요 없이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또한 무인택배시스템·일괄소등시스템 등이 도입된다.

자연환경으로는 단지 앞으로 묵현천이 흐르고 옆으론 천마산이 있다. 화도근린공원과 어린이공원이 조성될 예정이다.

'마석역 우방아이유쉘’은 경기도 남양주시 도농동 인근에 모델하우스를 열고 본격 분양을 시작하며 발코니확장 무료, 중도금 무이자를 시행한다.

분양문의 1661-5458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