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저조도 촬영으로 최적의 보안 솔루션 제공…캐논, 네트워크 카메라 사업 박차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사무환경 통합 관리 전문 기업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이하 CKBS)가 네트워크 카메라 사업을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네트워크 카메라는 기존 아날로그 방식의 CCTV의 개념을 넘어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원격 제어, 실시간 모니터링 등 중앙 통제가 가능한 신개념 카메라다.

CKBS는 이번 네트워크 카메라 사업의 출발 모델로 ▷VB-H43 ▷VB-H43B ▷VB-S30D ▷VB-S800D ▷VB-S805D ▷VB-S900F 등 6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아무리 어두운 공간에서도 양초 1개 정도의 불빛만 있으면 컬러 촬영이 가능할 만큼 뛰어난 저조도 촬영 성능을 자랑한다.


캐논의 네트워크 카메라는 역광을 자동 보정하는 Auto SSC(Smart Shade Control) 기능을 갖춰 선명한 모니터링을 돕는 장점을 뽐낸다. 또 지정된 장소에 물건이 사라진 경우, e-메일이나 알람을 통해 고객에게 자동으로 메시지를 전달하는 도난 방지 인텔리전트 기능은 보안의 중요성도 갖췄다. 따라서 일반 사무실은 물론 빌딩이나 박물관, 쇼핑센터 등 보안 관리를 철저히 관리해야 하는 공용시설에 활용하기 적합한 아이템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2메가 픽셀의 풀HD 화면을 제공하는 VB-H43 모델은 광학 20배, 디지털 12배 등 최대 240배까지 줌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여기에 컨트롤 타워에서 상·하·좌·우로 카메라 조정이 가능해 넓을 공간에서도 보다 확실한 모니터링으로 고객이 요구하는 감시 기능을 완벽히 수행한다. 아울러 VB-S800D의 경우 95도의 넓은 화각을 자랑하고 있어 적재적소에 필요한 캐논 네트워크 카메라로 보안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CKBS의 한 관계자는 “정보화 시대에 접어들면서 보안 문제는 때와 장소를 막론하고 중요하게 다뤄야 할 사항”이라며 “압도적인 디지털 영상 기술과 발군의 저조도 성능을 자랑하는 캐논의 네트워크 카메라가 24시간, 365일을 고품질의 모니터링을 가능하게 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