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2016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 에듀프로 100% 환급 및 평생합격보장 과정 등 운영

고질적인 젊은 층의 취업난과 중장년층의 빠른 은퇴 시기로 인해 평생 직업으로 삼을 수 있는 공인중개사 자격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정부의 부동산시장 부양 정책과 수익형 부동산 투자 등 부동산에 대한 식지 않는 인기 역시 공인중개사 자격 취득 열기에 힘을 보태고 있다.

2015년 공인중개사 시험이 10월 24일 마무리됨에 따라 2016년 공인중개사 시험을 대비하는 수험생들의 준비도 바빠지고 있다.

공인중개사 시험은 부동산학 개론, 민법 및 민사특별법 중 부동산 중개에 관련되는 규정, 공인중개사의 업무 및 부동산 거래신고에 대한 법령 및 중개실무, 부동산공시에 관한 법령, 부동산 공법 중 부동산중개에 관련되는 규정 등 5개 과목을 1차와 2차 나눠 치르게 된다.

공인중개사 자격증은 부동산과 관련된 전문적인 내용을 상세히 다루기 때문에 수험생 대부분이 독학보다는 오프라인 강의나 온라인 강의를 선호하는 모습이다. 특히, 시간과 공간에 구애받지 않고 수강할 수 있는 온라인 강의의 인기가 높은데, 인강을 선택할 때는 스튜디오 강의보다 현강장의로 진행되는 곳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에듀프로의 관계자는 “스튜디오 강의는 수강생이 없기 때문에 지루하고 딱딱할 수 있지만, 현장강의는 수강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므로 생동감 있고 몰입도가 높다”고 설명했다.

에듀프로는 노원에 오프라인 학원을 운영하며 스튜디오가 아닌 현장강의로 공인중개사 강의를 제공한다. 공인중개사 강의는 각 분야의 실력파 스타강사를 초빙해 강의의 퀄리티를 높였고, 각 과목당 3명의 교수를 배치해 수강생이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프로의 공인중개사 강의는 평생합격보장반, 2016VIP연회원반, 2016 100% 환급반 등으로 진행된다. 모든 과정은 기초입문, 기본이론, 심화이론, 핵심이론, 문제풀이, 모의고사, 이론마무리특강, 족집게문제특강, 핵심판례 특강으로 구성되며 전 과정 전 과목 모바일강의(스마트폰+태블릿PC) 수강이 가능하다. 아울러 2016년 입문서 2권과 기본서 6권, 문제집 6권, 요약집 2권과 2016년 공인중개사 온라인 모의고사 5회분을 무료로 제공한다.

평생합격보장반은 매년 시험 응시 후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불합격자에 한해 강의 연장이 가능하다. 2016 VIP연회원반은 2016년 27회 시험까지 2015년 정규과정+핵심특강 강의 전체와 2016년 정규과정+핵심특강 강의 전체를 제공한다. 2016년 100%합격반은 2016년 시험 합격시에 수강료 전액을 100% 현금으로 지급한다.

에듀프로의 공인중개사 인강은 무료 회원 가입시 7일간 전 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으며 5만원 할인쿠폰도 함께 제공한다. 이 외에도 2달 동안 진행되는 무료강의 전체를 제공하며 동영상강의 신청시 모바일 강의와 MP3강의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실제 학원에서 매일 제공되는 매일정리노트 자료도 별도로 제공하는 등 수험생들의 합격을 지원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