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지바이오메드, '태아부터 어린이까지' 건강을 주는 기업

(주)이지바이오메드(대표 박태문)는 어린이·임신·수유부의 건강을 연구하는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이다. 최근 아동들의 성장과 성조숙증에 대한 사회적 인식이 깊어지며, 한국성장의학회(장명준 회장)와 공동 연구 개발을 통해 제품을 생산하는 이지바이오메드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이지바이오메드 제품들이 큰 호응을 얻기 시작한 것은 흔한 마케팅의 산물이 아닌 엄마들의 입소문 때문이다.
최근들어 건강보조식품의 사회적 문제가 대두되면서 건강보조식품에 대한 불신이 늘어나고 그 효능에 대하여 의심의 눈초리를 보내는 현실에서, 이지바이오메드의 정직한 기업문화와 질 높은 원재료에 대한 믿음이 통했기 때문이다.

이지바이오메드의 대표적인 제품들은 아이들의 성장과 면역기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이지아연플러스디’ 와 ‘이지하이키즈’가 있으며 임산부와 수유부를 위한 ‘이지맘시리즈’가 엄마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특히 '이지아연플러스'는 모든 생명체의 필수 미량원소로 알려져 있는 아연 외에도 초유,비타민D 등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성장기 어린이들의 아연 섭취에 도움을 준다. 의학계의 연구결과에 따르면 아연이 부족하면 어린이 성장이 지연되고 면역력이 저하되어 각종 바이러스질환에 노출될 확률이 그만큼 높아진다고 한다.

이지바이오메드 박태문 대표는 "회사가 성장하고 발전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초심을 잃지 않겠다는 것이 경영의 기본 방침이다"며 "제품의 대상이 임산부와 어린 아이들인데 제품에 대한 확신과 믿음이 없다면 판매할 수 없다"고 강조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