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브런치&디저트카페 바빈스커피, 지금 창업 시 가맹비 및 교육비 면제

브런치&디저트카페 ‘바빈스커피’, 가맹점 150호점 돌파임박기념 한시적 혜택제공

현재 프랜차이즈 카페시장에서 잘 나가는 브랜드를 실속 있는 비용으로 창업할 수 없을까? 아마 커피전문점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들은 이런 생각을 한번쯤 해봤을 것이다. 괜찮은 아이템이 있는데 투자비용이 부담이 돼서 시작하지 못한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이럴 때에는 최근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돋보이는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프랜차이즈 브런치&디저트카페 ‘바빈스커피’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가맹점 150호점 돌파 임박 기념으로 파격적인 창업혜택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다. 단, 한시적으로 혜택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서두르는 것이 좋다.

창업혜택은 총 3가지다. 투자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가맹비 및 교육비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가맹비 1000만원, 교육비 300만원 면제 혜택을 받아 창업을 하면 총 1300만원을 절감할 수 있다. 이러한 비용 절감 부분은 큰 메리트가 된다.

두 번째 혜택으로 제 1금융권을 통해 최대 1억원까지 대출을 지원한다. 자본금 부족으로 커피숍 창업을 망설였던 예비창업자들에게 좋은 기회라고 할 수 있다. 참고로 대출 금액은 자격에 따라 상이하다.

마지막 창업혜택으로 매장 내 모든 인테리어 조명을 고효율·친환경 LED 시공해준다. LED 시공을 하면 전체적인 전기료 절감에도 큰 도움이 된다. 고정비용을 줄일 수 있다는 게 본사 측의 설명이다.

카페창업 프랜차이즈 ‘바빈스커피’ 관계자는 “이렇게 파격적인 창업혜택을 제공하는 근본적인 이유는 창업과정에서 좀 더 큰 만족을 제공하고, 비용 때문에 고민하는 예비창업자들의 걱정을 조금이라도 덜어주기 위해서다”고 말했다.

이어서 “본사의 강력한 지원도 하나의 창업혜택이라고 할 수 있다. 본사에서는 다양한 인프라를 통해 가맹점의 성공을 확실히 지원할 것이다. 아라비카 스페셜티 원두를 사용한 퀄리티 높은 커피메뉴를 기본으로 핸드메이드 브런치 메뉴와 다양한 디저트메뉴를 더욱 특화 시켜 가맹점 매출 향상을 도모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바빈스커피’는 27일 오후 4시 홍대직영점에서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성공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다음달 2일 오후 3시 부산 광안리 본점에서 부산 창업설명회, 다음달 9일 오후 3시 광주 본점에서 광주 창업설명회, 다음달 10일 오후 4시 홍대직영점에서 수도권 창업설명회를 진행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babeans.com) 또는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