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턱관절을 고려한 치아교정,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만든다

이전에는 치아교정이 성장기기 청소년들의 전유물이었다면 최근의 치아교정은 성인들의 '아름다운 변신'을 위한 치료수단이 되고 있다. 성인치아교정이 급격하게 증가하는 만큼 티나지 않는 교정에 대한 바램이 확대되며 이는 눈에 덜 띄는 세라믹교정, 클리피씨교정, 데이몬클리어, 투명교정 등 본인의 상황과 여건에 맞는 다양한 선택 역시 가능해졌다.

치아교정은 치아배열에 불만족을 가지고 있는 환자뿐만 아니라 돌출입, 주걱턱 등 구강구조에 대한 불만족을 가지고 있는 성인들에게 외과적 수술없이 효과적인 결과를 기대할 수 있는 방안이 되고 있으며 이는 시간적 여유가 없는 사회인들에게 매우 긍정적인 해결책이 되고 있다. 


부산 서면에 위치한 CS치과병원은 "같은 교정목적이라 해도 치아교정의 기간이나 방법등은 정밀한 진단시스템을 통해 이루어지게 되며, 이는 개개인의 구강구조 및 환경에 따라 다르게 적용되기 때문에 의사의 풍부한 임상경험을 바탕으로 한 정교한 진단이 우선된다."고 전한다.

특히 부산 치아교정 병원 CS치과병원은 교정진단 시 교정 중 턱관절에 무리가 가지 않는지, 턱관절이 올바른 위치에 자리하며 정확한 교합(치아의 맞물림)을 만들어 내고 있는지를 함께 진단하는 '턱관절을 고려한 치아교정'을 진행하고 있어 환자에게 가장 편안한 턱관절의 위치를 형성하고 교합의 안정화를 완성하는 건강한 치아교정을 진행한다.

또한 하안모(아랫턱) 안면비대칭 역시 올바른 턱관절의 위치를 유도하여, 환자의 저작근에 가장 이상적인 위치로 아래턱을 이동시키고, 균형에 맞는 턱관절의 위치를 찾아내어 치아교정을 진행함으로써 안면비대칭에도 효과적인 교정치료가 가능하다.

이제 치아교정은 구강건강에 아름다움까지 더한 교정치료로써 돌출입, 주걱턱, 안면비대칭등 심미적인 불만족을 해소시키고 가지런한 치아를 통해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만드는 효과적인 교정치료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부산 서면 CS치과병원은 정밀한 진단과 풍부함 임상경험을 통해 만족스러운 치아교정을 실시하고 있으며 분과별 의료진의 협진으로 치아교정과 일반진료를 함께 진행하여 보다 완벽한 결과를 만들어내고자 노력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