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안산만화카페 놀숲 “죄송합니다. 만석입니다.”

각종 언론사에서 2015년 최고의 창업아이템으로 선정하고 있는 ‘놀숲’이 줄서서 기다릴 정도 인기가 많아 화제가 되고 있다. 이미 지난 소셜커머스 행사에 완판을 기록한 안산만화방, 안산만화카페 ‘놀숲’ 1호점은 이용객들의 호평과 함께 데이트코스로, 아이들과 함께하는 문화공간으로 인기가 급상승 중에 있다.

장시간 있어도 편안한 멀티 휴식공간 전략으로 주 소비층인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놀숲’은 10대~30대 여성 사이에서 만화방, 만화카페 고객 만족도 1위를 기록하였다. 또한 만화책뿐만 아니라 베스트셀러, 여행책, 에세이, 자기개발서, 소설류 서적도 제공해 다양한 독서도 가능하고 PC좌석 등 무언가 집중하기에 좋아 많은 사람들이 카페공간, 만남의 공간, 문화공간으로 꾸준히 찾고 있다.

생방송투데이 /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때문에 창업아이템을 고민하고 있는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이 카툰&북카페 놀숲으로몰리고 있는 상황으로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할 수 있는 만화방창업, 만화카페창업 아이템으로써 시간제 요금과 카페 매출로 부가수익률이 높아 매력적이라는 평을 듣고 있다.

카툰&북카페 ‘놀숲’은 창업성공을 위한 다양한 전략을 시행하고 있다. 업계최초로 한국산업진흥연구원에서 인증된 ‘디자인연구소’에서 모든 매장을 디자인하고, 본사 시공팀이 직접 시공하여 경비 절감을 해 착한 가격, 높은 퀄리티의 매장을 만들었다. 특히 디자인연구소에서 디자인한 차별화된 흡연실은 흡연고객에게는 편안하고 여유로운 흡연을, 비흡연 고객에게는 쾌적하고 상쾌한 공기를 제공해 모두가 이용하기에 불편함이 없는 공간을 창출했다.

놀숲은 카페테리아의 다양한 메뉴와 더불어 계속 머무르고 싶은 테이블석, 다다미형, 소굴형 등의 독립적인 휴식공간을 제공하였으며 고객의 자유로운 휴식시간을 위한 담요, 방석, 슬리퍼 등의 소품을 구비해 놓아 편의를 극대화 했다.

또한 15년 경력의 200여 개의 가맹점 관리노하우를 보유한 ㈜아트온에프씨의 적극적인 지원으로 상권분석, 매장운영, 마케팅, 매출분석 등 분야별 창업전문가의 일대일 관리하기 때문에 초보자도 누구나 쉽게 만화방창업, 만화카페창업을 할 수 있는 이점이 있다.

현재 선착순 30호점까지 제공하는 특별지원 이벤트를 하고 있는 카툰&북카페 놀숲은 다양한 창업 혜택을 지원 받을 수 있다. 창업문의는 홈페이지 ( www.nolsoop.co.kr ) 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