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코리아헤럴드 평생교육원, TESOL 정규과정 수강생 모집!

-영어회화 전문강사, 취업영어, 테솔(TESOL) 자격증 하나면 모두 해결!
-코리아헤럴드 평생교육원, TESOL 정규과정 수강생 모집!

TESOL(Teaching English to Speakers of Other Languages)은 영어가 모국어가 아닌 사람들을 대상으로 영어를 가르치기 위한 영어교수법을 배우는 과정이다. 원어민강사와 실무 위주의 커리큘럼으로 기본적인 영어 말하기와 발음 교정, 프레젠테이션까지 트레이닝 받기 때문에 영어회화 전문강사 및 방과후 영어교사는 물론, 실무 중심의 영어를 활용할만한 국내외 많은 분야에 두루 활용 가능하다.


최근 변별력을 잃어가고 있는 토익, 토플의 대안으로 실무 영어회화능력을 검증할 만한 수단으로도 주목받고 있으며, 이미 수많은 기업체들이 TESOL 자격증을 중시하기 시작하자 영어회화 전문강사를 준비하고 있는 대학생과 취업준비생은 물론 이직을 준비 중인 직장인, 재취업을 희망하는 주부들의 관심까지 쏠리고 있다.

코리아헤럴드 평생교육원의 TESOL 과정은 그룹 프로젝트, 프레젠테이션 등 실무 위주의 교육을 통해 총 12주(120시간) 단기로 취득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예외적으로 총180시간의 교육시간이 필요한 공교육기관의 영어회화 전문강사는 8주(60시간) 과정을 먼저 수료한 뒤 추가로 16주(120시간)의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강사와 수강생 앞에서 직접 수업을 시연하고 피드백을 받는 마이크로 티칭 수업은 코리아 헤럴드만의 차별화된 교육과정이다. 이는 실전 프레젠테이션 능력을 효과적으로 상승시키고 즉석에서 이루어지는 피드백을 통해 단기간에 영어 커뮤니케이션 실력을 쌓을 수 있게 한다.

코리아헤럴드의 TESOL 과정을 수료하면 커리큘럼을 제공한 미국 캘리포니아 주립 롱비치대학에서 발급하는 TESOL 자격증과 코리아헤럴드의 수료증을 받게 된다. 이는 국내 뿐 아니라 세계 어디서든 인정을 받을 수 있는 국제 공인자격증으로 영어 교사나 국내·외 다양한 취업분야에서 활용할 수 있다.

코리아헤럴드 평생교육원은 10월, 11월에 개강하는 TESOL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개강일은 10월 6일(12주/120시간), 11월 3일(16주/120시간)이며, 영어회화 전문강사를 희망하는 사람은 9월 1일(8주/60시간)에 개강하는 추가 강의를 먼저 수강한 뒤 16주 과정을 수강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 02-723-7979, www.heraldtesol.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