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항해시대5 모바일] 25년 역사의 대작, 모바일 항해를 시작하다!
- 원작 기반 최초의 모바일게임으로 주목 
- 실시간 PvP 모드 등 온라인과 차별화 시도

● 장   르 : 항해시뮬레이션
● 플랫폼 : 스마트 디바이스
● 개발사 : 코에이테크모게임즈
● 배급사 : 간드로메다
● 출시일 : 7월 28일 출시
● 가   격 : 무료/인앱결제


 

   
코에이테크모게임즈의 '대항해시대' 시리즈가 모바일로 등장해 화제다.
'대항해시대5 모바일'은 원작 시리즈 세계관에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콘텐츠로 이용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특히 지난 7월 28일 출시된 이 게임은 서비스 하루 만에 1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등 인기몰이를 이어가며 대작게임다운 면모를 보이고 있다.
'대항해시대5 모바일'은 대항해 시리즈 전통의 자유도 시스템을 계승해 이용자가 전세계를 무대로 탐험, 교역, 전투의 3요소를 통해 세계 최강의 선단을 지휘하는 제독이 될 수 있다.
패왕도전, 긴박투자전 등의 퀘스트 이벤트와 도시 투자, 해도 미션, 발굴 등의 다양한 콘텐츠는 지루함 없이 달릴 수 있는 재미를 선사한다.

 

   
 

   
시대적 배경을 토대로 등장하는 콜롬버스, 바스코다가마, 갈릴레오 갈릴레이 등 각각의 캐릭터의 속성은 유저들에게 카드 콜렉션을 자극하는 '대항해시대5 모바일'만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다.
무엇보다 이번 모바일 출시 버전은 1대 1 래더시스템 및 멀티 서버 방식, 그리고 유저 편의 시스템 등 기존의 원작에서는 경험하지 못한 다양한 시스템이 추가됐다.
서비스사인 간드로메다는 8월 31일까지 '대성장/대탐험/대공략/대리뷰/대할인'시대의 5개 테마를 주제로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윤아름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