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베이츠 코리아, 60여개 한국 쇼핑몰 국내 캐시백 서비스 시작
[헤럴드경제=손미정 기자] 온라인 캐시백 웹사이트 이베이츠(EBATES, www.ebates.kr)는 온라인 쇼핑몰은 3대 오픈마켓, YES24, CJ온마트, CJ Mall 등 총 64개의 국내 온라인 쇼핑몰들과 제휴, 캐시백 서비스 범위를 대폭 확대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베이츠를 통해 해당 사이트에서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최대 15%에 해당하는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한국 쇼핑몰의 이베이츠 입점은 국내 최대 제휴 마케팅 업체인 링크프라이스와의 제휴를 통해 진행됐다. 이베이츠에 입점한 한국 쇼핑몰 중 3대 오픈마켓은 최대 2%, YES24는 4%, CJ온마트는 9%의 캐시백을 제공하며, 이베이츠는 연말까지 100개 이상의 국내 쇼핑몰 브랜드를 확보할 예정이다.

이베이츠의 임수진 이사는 “해외직구 시 캐시백 쇼핑이라는 방식에 익숙한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한국 쇼핑몰 런칭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제 소비자들은 국내외 온라인 쇼핑 시 모두 캐시백을 제공받으며 더욱 만족스러운 쇼핑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오픈 기념 이벤트로 이베이츠는 오는 8월 15일까지 이베이츠를 통해 한국 쇼핑몰에서 200달러 이상 구매시 10달러의 캐시백을 선착순 500명에게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베이츠 코리아에 입점한 국내 쇼핑몰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http://www.ebates.kr/kore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al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