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국-프랑스-일본 합작 애니 ‘레이디버그’, 오는 9월 1일 국내 방송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한국, 프랑스, 일본이 합작, 1000만불의 규모의 제작비를 투입한 글로벌 애니메이션 ‘미라큘러스 레이디버그’가 오는 9월 EBS에서 방송된다.

22일 진행된 프로그램 제작발표회에서 성기호 EBS 유아어린이특임국장은 “이번 EBS 가을편성에서 가장 주력하는 골든 시간대인 저녁 7시에 편성함으로서 기존에 유아대상 프로그램의 최강자였던 EBS가 어린이 대상으로 영역을 확대하여 액션 및 어드벤쳐 장르를 본격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국내 ㈜삼지애니메이션과 프랑스의 자그툰(Zagtoon), 매소드애니메이션(Method Animation), 일본의 도에이(TOEI)가 공동제작, 3년을 공들인 ‘미라큘러스 레이디버그’는 국내에선 9월 1일 ‘레이디버그’라는 제목으로 안방을 찾는다. 10월 중에는 프랑스 최대 민영 TV채널 TF1과 북미지역의 니켈로디언(Nickelodeon USA) 채널에서 방영할 계획이다. 

‘미라큘러스 레이디버그’는 10대 소녀 히어로의 성장과 모험을 그린 액션 어드벤처물로 26편(26분 분량)의 TV시리즈이다. 2013년 프랑스 칸에서 열린 ‘밉쥬니어’에서 2000여개의 작품 중 스크리닝(screening) 부문에서 1위를 하는 등 소녀 히어로의 활약을 그렸다. 프랑스 파리를 배경으로 평범한 중국계 소녀인 마리네트가 아름다운 도시 파리를 구하는 히어로 레이디버그로 변신, 악당으로부터 파리를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3D로 완벽하게 구현했고, 레이디버그를 돕는 꽃미남 소년 블랙캣과의 로맨스까지 더해져서 탄탄한 스토리와 다채로운 액션으로 볼거리를 채웠다.

s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