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반트365, 부산 핫플레이스 서면에 쇼룸 오픈…향후 제주 토스카나호텔에도

반트365(www.vant365.com)가 부산의 핫플레이스 서면에 쇼룸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반트365는 인기 제품인 원에센스, CC쿠션, 동백오일 등은 물론 향수와 디퓨저에 이르기까지 반트365의 모든 것을 한 자리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블랙과 그레이 컬러를 사용한 매장에 들어서면,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의 반트365 제품들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연인과 함께 방문하기 좋도록 남성라인 화장품을 구비한 것은 물론, 고급스럽고 세련된 패키지의 파라벤프리치약, 샴푸, 왁스를 비롯한 헤어제품 등 반트365의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향수와 디퓨저, 소이캔들 시향도 가능하다.

반트365 부산 서면 쇼룸은 차별화된 인테리어와 공간 브랜딩으로 가로수길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빨간집’의 뒤를 이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가로수길에 위치한 반트365 쇼룸 매장은 빨간 색의 건물 외관으로 ‘가로수길 빨간집’으로 검색어와 태그가 생겨날 정도로 독특한 개성을 인정 받고 있다.

빨간집은 홍스광뷰티, 팔로우미5 등에 등장하면서 SNS 인증이 이어지고 있는 화제의 장소다. 아이비, 빈지노, 박수진 등 유명 연예인들도 방문해 인증샷을 SNS에 올릴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부산 서면 시내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은 반트365 서면 쇼룸도 볼거리가 가득한 부산 가볼 만한 곳, 서면 데이트 코스로 급부상할 전망이다.

향후 강남역, 청담, 제주 토스카나호텔 등에서도 반트365 제품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인기드라마 맨도롱또똣의 촬영지이기도 한 제주 토스카나 호텔에서는 반트365가 일본 맛사지 전문기업 베어허그와 합작한 ‘반트365 스파’를 오픈할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반트365 관계자는 “온라인 및 팝업스토어와 가로수길 매장을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던 반트365 제품을 더욱 많은 고객들이 직접 체험해보실 수 있도록 부산 서면에 쇼룸을 마련했다”며 “좋은 제품들을 마음껏 체험해보고 즐기실 수 있는 공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