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티타니아, 이마트 입점기념 브랜드세일

독일 프리미엄 풋케어 전문브랜드 티타니아가 전국 이마트 매장 140여곳에 입점된다. 이에 티타니아는 이마트 입점을 기념하여 브랜드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7월 2일부터 8월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브랜드 세일은, 티타니아의 전 제품을 20%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본격적으로 시작된 여름철을 맞아 각종 풋트러블로 고민해온 분들이라면 이마트와 함께 진행되는 이번 티타니아의 브랜드세일을 통해 발 관리를 시작해 보는 것도 좋겠다. 

티타니아의 각질제거기, 발샴푸, 풋파우더, 발냄새 및 신발냄새스프레이 등은 발의 땀과 발냄새관리에 유용한 제품이다. 발바닥 및 발뒤꿈치에 각질이 많아 샌들 등 여름 신발을 신기 불편했던 분들에게는 티타니아의 발 각질제거 제품을 추천한다. 티타니아의 소프트콘커터, 샌드풋파일 등은 사용이 간편하여 집에서도 쉽게 발각질 관리를 할 수 있다. 두꺼운 굳은살에는 소프트콘커터를, 거칠거칠한 각질에는 메탈샌드더블풋파일을, 평상시 간편하게 관리할 때는 샌드풋파일을 선택하는 등 본인의 발 상태에 따라 알맞은 제품을 사용하면 된다. 각질관리 후 사용하는 ‘풋발삼크림’과 뛰어난 보습력을 인정받은 ‘크랙트힐밤’도 세일 품목에 포함된다.



티타니아 관계자는 “이마트 입점으로 티타니아의 발냄새제거제 등 풋케어 제품을 보다 쉽게 접할 수 있게 되어 더욱 많은 분들이 티타니아 제품을 이용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티타니아의 브랜드세일에는 40만병 판매를 돌파한 티타니아의 베스트제품인‘손발톱영양제’ 역시 세일품목에 포함되어 있으니 이번 기회에 놓치지 않고 구매하는 것이 좋다”고 덧붙였다.

이번 티타니아의 이마트 입점기념 브랜드세일은 이마트 매장은 물론 이마트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동일하게 진행된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