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사각턱보톡스로 나도 V라인

최근에는 성형수술의 선호도가 높아지고, 그 중 간단하게 시술할 수 있는 쁘띠성형이 인기이다. 보톡스를 이용한 사각턱보톡스로 갸름한 얼굴을 만들 수 있고, 주름보톡스를 시술하고 한결 젊어진 인상을 만들기도 한다. 또한 필러를 시술하여 오똑한 코를 만드는 데는 채 5분이 걸리지 않는다.

메디톡스, 보튤렉스와 같은 국내산 보톡스의 생산으로 사각턱보톡스의 시술비용이 예전의 반값 이하로 저렴해지고 필러의 경우도 다양한 국내산 필러제재의 생산으로 코필러, 이마필러, 팔자필러 시술을 1년 마다 주기적으로 받는 사람들도 많다.

쁘띠성형은 안전하게 정품만 사용한다면 비용대비 그 효과를 많이 볼 수 있는 시술이다. 



강남삼성라마르의원의 동안성형센터는 “2~3년 전에 비하여 최근 보톡스의 선호도가 3~5배 이상 높아졌다. 이제는 과거와는 달리 50단위의 보톡스도 생산이 되어 바로 신선한 보톡스를 개봉하여 시술을 하기를 원하는 소비자들이 많다. 종아리보톡스의 경우 200단위 정도의 보톡스가 사용된다.사각턱보톡스와 달리 종아리보톡스는 많은 용량의 보톡스가 사용이 되므로, 특히 바로 개봉하여 자신이 구매한 보톡스가 모두 사용되는 것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강남삼성라마르의원의 김선태 원장은 “보톡스 뿐만 아니라, 코필러나 이마필러와 같은 필러시술도 제품선택이 중요하다고 한다. 성능이 우수한 수입산 필러제재를 시술하는 것도 좋고, 여유가 없다면 뉴라미스, 다나에, 이브아르, 큐젤과 같은 국내산 필러도 가격대비 효과가 뛰어나다. 사각턱보톡스와 코필러와 같은 필러시술을 같이한다면 얼굴이 갸름해지는 효과가 더욱 두드러져 보일 수 있다.”고 말했다.

최근에는 히알루론산과 같은 필러 뿐만 아니라 체내 콜라겐 합성을 유도하는 스컬트라라는 시술도 인기이다. 스컬트라는 시술 후 바로 효과는 없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자연스러운 콜라겐 합성을 유도하여 얼굴에 볼륨을 주는 시술이다.

사각턱보톡스와 함께 최근에는 녹는실리프팅도 인기이다. 울트라V리프팅, 오메가리프팅, 블루로즈리프팅 등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서서히 녹는 실을 이용하여 얼굴을 당겨주는 시술로 시술시간이 짧고 일상생활이 크게 지장이 없어 녹는실리프팅의 시장은 갈수록 커지고 있다.

얼굴에 대한 쁘띠성형 뿐만 아니라 종아리보톡스, 승모근보톡스, 다한증보톡스와 같이 체형을 슬림하게 해주고, 다한증을 치료하는 등 보톡스의 활용도는 굉장히 넓다.

강남삼성라마르의원의 김선태 원장은 “보톡스, 필러, 녹는실리프팅 등 쁘띠성형은 가장 쉽게 접할 수 있는 성형이지만, 부작용도 있을 수 있다는 것을 항상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라고 조언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