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브라더 ‘무한리필 탱크’ 복합기 DCP-T300 출시…이베이 단독 프로모션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프린터ㆍ복합기 전문 기업 브라더 인터내셔널코리아이하 브라더)가 ‘무한리필 탱크 시스템’을 탑재한 신제품 DCP-T300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무한리필 탱크 시스템’은 소모품 유지 비용 절감효과와 편의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DCP-T300은 인쇄ㆍ스캔ㆍ복사 기능을 제공하는 복합기로, 최대 100매까지 문서 급지가 가능한 모델이다. 한번의 잉크 충전으로 6000매까지 인쇄가 가능해 다량으로 인쇄를 하는 사무 환경에 적합하다.

뛰어난 공간 활용은 기본이다. ‘정품 무한리필 탱크’가 복합기 정면에 부착되어 잉크 잔량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리필 잉크 주입구 각도는 45도 기울게 설계돼 잉크 흘림을 방지했다. 헤드 손상 우려와 잉크 주입의 번거로움까지 해소했다.

브라더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베이코리아 단독 계약을 맺고 지마켓과 옥션에서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오는 8월 9일까지 진행되며 기간 내 특별할인가격이 적용된다. 또 9월 30일까지 제품을 등록하면 최대 2년 또는 6만 매 출력 중 먼저 도달하는 시점까지 무상 A/S를 제공한다. 특히 7월 한달간 지마켓과 옥션에서 구매자에게는 카드 결제 시 무이자 12개월의 혜택을 제공하고, 프로모션 기간 내 지마켓 구매페이지에 포토 상품평을 등록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1만원권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브라더는 8월 중 무선 랜 기능을 갖춘 나머지 3종 신제품을 출시하고 대대적인 홍보를 위해 신제품 발표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신제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관련 페이지(http://promotion.gmarket.co.kr/planview/plan.asp?sid=137706)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