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갓세븐 ‘딱좋아’…“이보다 사랑스러울 수 없다”
[헤럴드경제] 갓세븐이 13일 0시 타이틀 곡 ‘딱 좋아(Just right)’ 등이 포함된 미니 앨범 ‘Just right’를 공개했다.

‘딱 좋아’는 한 마디로 이보다 든든하고 사랑스러울 수 없는 남자친구의 응원 노래다. 본인에 대해 언제나 걱정이 많은 여자친구에게 ‘지금 그대로가 딱 좋다’라며 용기를 불어넣어준다. 가사의 힘과 그 가사를 어떻게 멜로디가 효과적으로 전달하느냐가 중요해진 요즘, ‘딱 좋아’는 듣기 좋은 팝 멜로디 속에 음절 반복을 통한 재치로 보다 재미있게 그 의미를 전달한다.

미국 남부 Southern Hiphop 리듬에 팝 멜로디를 결합시켰으며 세계 유명 아티스트들의 프로듀서를 맡은 그래미 어워즈 수상 듀오 잭키 보이즈(Jackie Boyz) 가 작곡과 프로듀싱을 맡았고, 박진영이 작사에 참여하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역시 이런 갓세븐의 경쾌발랄한 이미지를 극대화시켰다. 알록달록한 컬러감 속에서 애교 가득한 안무를 선보인다. 무언가에 상처받은 듯 눈물을 글썽인 채 셀프 얼굴 마사지를 하고 있는 뿔테 안경의 소녀 이미지로 시작하는 뮤직비디오는 한 마디로 소녀 취향 저격이다. 갓세븐 멤버들은 장난감처럼 귀여운 왕자님이 돼 상처입은 소녀의 마음을 어루만져준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