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 무더위를 한 방에 날리자, 올해는 시원한 가평 용추계곡으로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 저렴한 가격의 용추밸리하우스

용추구곡은 예로부터 경치가 아름다워 많은 피서객들이 찾아 들던 곳이다. 우리 선조들이 이곳을 찾아와 자연 경관을 두루 구경하고 절경이라 감탄하며 구슬같이 맑고 아름다운 계곡이라 하여 옥계동이라 이름 지었다. 그 중 아홉 군데의 경치를 선정하여 옥계구곡이라 명명하였던 것이 지금의 용추구곡이 되었다.

서울과 멀지 않은 가평에 위치해 있어 더욱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용추구곡은 용이 누워있는 모양새의 와룡추, 백년 묵은 노송이 바위를 어루만지는 듯한 형상의 무송암, 흐르는 물소리가 거문고와 비파의 연주소리와 유사하다는 의미의 고실탄 등 칼봉산에서 흘러 나오는 시원한 계곡물과 기기괴괴한 암벽, 울창한 숲을 만날 수 있는 우리나라의 대표 여행지이다. 아름다운 절경과 함께 다양한 편의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사시사철 여행자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 곳.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승안리에 자리한 용추밸리하우스는 용추계곡을 찾은 이들에게 편안한 쉼터가 되어주고 있다. 용추계곡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시원한 계곡을 만끽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를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 용추계곡펜션 대표로 고객들의 칭찬이 자자하다.

가평의 대표 숙박 시설로 이름난 이 곳은 콘도식 최고급형과 깨끗하고 깔끔한 중저가형의 객실을 갖추고 있다. 가평펜션, 가평가족펜션, 가평단체펜션으로 알려진 이 펜션은 독채형 통나무집은 편안하고 아늑한 공간으로 안과 밖이 모두 나무로 되어 있다. 방과 거실이 매우 넓어 가족간의 모임이나 MT, 워크샵 등 독립된 공간을 원하는 단체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가스레인지와 각종 주방 시설 및 집기가 마련되어 있어 편리함을 더한다.

가평계곡펜션 용추밸리하우스 콘도형 원룸은 2층 건물에 1층으로 최소 6인부터 최대 15인까지 수용 가능하며 각종 집기류가 준비되어 있다. 중저가형 펜션은 4인부터 8인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역시 모든 집기류가 구비되어 있고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어 손님들의 만족도가 높다.

서울근교펜션 이름으로도 알려진 용추밸리하우스는 시원한 물소리를 들으며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도 있다. 일행들과 자연을 벗하여 유쾌한 식사 시간을 보낼 수 있어 만족감이 높다는 후문이다. 넓은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10대 정도의 차량이 주차 가능하며 픽업을 원하는 경우 사전에 펜션으로 문의하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용추계곡과 더불어 연인산과 남이섬, 엘리시안 강촌 등의 다양한 볼거리로 가득한 가평. 소란스러운 도시에서 벗어나 사랑하는 이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쌓고 싶은 이들이라면 지금 당장 편안한 쉼터가 있는 이 곳으로 떠나보자. 올 여름 잊지 못할 휴가를 누릴 수 있을 것이다.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 http://ycvhouse.com/ ) 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