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건강만점 수제도시락 우주최강도시락

외식보다는 점심을 도시락으로 해결하려는 직장 내 도시락 족이 최근 메르스 사태를 계기로 다시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늘어난 이유를 살펴보면 식당처럼 사람이 밀집한 장소를 피할 수 있는 데다 시간 절약으로 자기계발의 시간을 갖는 등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 큰 원인으로 볼 수 있다.

비싼 외식비의 부담까지 덜기 위해서는 직접 싸는 도시락이 합리적이지만 아침에 손수 도시락을 준비하는데 어려움을 느끼는 직장인들은 간편하면서 맛과 영양까지 갖춘 도시락을 구매하여 먹는 경우도 늘어나고 있다.

한 끼를 맛있고 푸짐하게 먹는다는 개념보다는 간단하게 해결한다는 개념이 더 강한 배달 도시락이지만 요즘 그 선입견을 당당히 깬 수제도시락이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수제도시락이면서 고급도시락으로 맛과 영양은 물론이고 퀄리티 있는 다양한 메뉴로 주목을 받고 있는 그 주인공은 이름에서부터 자부심이 느껴지는 우주최강도시락이다.

직장 내 직장인들의 수제도시락 주문이 급증하는 요즘 우주최강도시락은 핫 바비큐 치킨 왕밥, 치킨 데리야끼 정식 등의 신메뉴 및 불오징어 정식, 김치제육 정식 등과 같은 기본 도시락 메뉴를 만나볼 수 있어 도시락족들에게 인기이다.

여기에 6월 한 달 동안은 1만5000원 이상 주문 시 ‘멕시칸 비프 칠리’를 증정하고 매장 방문 포장 고객에게는 10% 할인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도시락 족을 위한 수제도시락으로는 물론이고 세미나나 워크샵 등의 단체도시락으로도 관심을 받고 있는 우주최강도시락의 다양한 메뉴 및 이벤트는 주문은 각 매장 직통번호나 홈페이지(http://www.ujufood.co.kr/)를 통해 바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