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필리핀어학연수, 6월 코엑스박람회를 통해 장학혜택 받을 수 있어….

최근 들어 필리핀 어학연수가 인기를 끌고 있다. 영어권 국가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영어연수를 떠날 수 있기 때문에 사람들의 발길이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필리핀 어학연수 시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필리핀에 대한 정확한 정보가 필요하다. 한국의 인터넷 산업의 발달로 인해서 좋은 점도 많지만, 막무가내의 정보로 인해서 혼란만 가중하는 정보들도 넘쳐 나는 것은 사실이다.

이에 도움을 주고자 27일, 28일 (토, 일) 양일간 서울 삼성역 코엑스에서 2015 서울부산 필리핀 어학연수박람회 개최된다. 보다 정확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저렴하게 어학연수를 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될 것이다.

이번 박람회에는 지역별 필리핀어학원 관계자들이 직접 참가하여 필리핀 어학원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더불어 학생들의 후기, 학생들의 학업 성취도 등에 대하여 상담을 제공할 예정이다.

어학연수의 연령층이 낮아지면서, 초·중·고등학생들이 많이 찾는 여름방학 영어캠프에 대한 상담도 가능하다. 필리핀 어학연수는 다양한 코스가 제공되기 때문에 보다 정확한 상담을 통해 선택하는 것이 좋다.

박람회를 통해 필리핀 어학원을 등록 할 시 학비 할인 등 다양한 장학혜택이 제공 된다. 현장 등록이 가능하며, 현장 등록 시에는 추가 혜택을 제공할 것이다.

또한 이번 박람회에서는 필리핀연수 후 호주로 가는 학생들을 위해서, 호주 워킹홀리데이 및 호주 어학연수, 호주 유학에 대한 정보 및 상담도 제공한다.

특히 호주워킹홀리데이를 준비하는 분들의 가장 큰 걱정거리인 일자리 관련하여, 호주 호텔/리조트 인턴쉽 프로그램, 농장·공장 일자리 연계 프로그램, 데미페어&오페어 등 다양한 정보도 받아 볼 수 있다.

지난 2월 개최된 필리핀 어학연수박람회에 많은 분들이 몰려, 인산인해를 이룬 만큼, 사전 참가신청을 통해 상담내용을 미리 제공한다면, 보다 수월하게 상담이 가능하다고 한다.

2015 서울부산 필리핀 어학연수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사전참가신청은 박람회 공식 홈페이지 (www.uhakfestival.net/ph)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사전 예약 시 100%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며, 참가자들에게는 애플 워치, 무료 필리핀어학연수, 무료 호주어학연수 등 경품 행사도 진행 된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