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세종시 상가? 투자&실수요 대상 세종파이낸스센터가 답이다!

수요자 트렌드를 반영한 세종파이낸스센터, 실수요와투자로 안성맞춤~!

국토부가 발표한 시도별 개발공시지가에 의하면 전국의 개별공시지가는 4.63%가 상승해 7년만에 최고 상승률을 기록하여 7년 만에 최고의 상승률을 기록했다. 특히, 세종시는 20.81%가 올라 전국 최고 상승률을 기록하여 3년 연속 전국 최고상승률을 기록했다.

이는 중앙행정기관을 비롯한 국책연구원 이전완료를 비롯한 각종 호재로 인한 기대심리 상승으로 인한 것으로 분석된다. 세종시 부동산 관계자에 의하면 “세종시 부동산시장은 미분양이 없고, 분양가도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다”고 하며 “최근 거래량도 활발하여 앞으로도 부동산가격이 상승 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렇듯 세종시는 전국 부동산시장에서 가장 뜨거운 지역으로 투자자들의 발걸음이 모여들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최근 세종시 내 가장 금싸라기 땅인 1-5생활권 C49필지에 위치한 세종파이낸스센터가 지난 5일부터 본격적인 분양에 들어가 눈길을 끌고 있다.

세종파이낸스센터는 산업자원통상부, 교육부, 문화체육관광부 바로 앞에 위치하여 세종시 내에서도 가장 좋은 입지를 자랑하고, 지하1층~지상2층에 위치한 최고급 상업시설과 최고급 시설에 “특화서비스”를 내세운 오피스가 지상3층~지상6층에 자리 잡고 있다. 

세종시 터미널 옆 대평동 484-12에 위치한 모델하우스에서는 주말마다 경품행사를 통해 냉장고, 세탁기, 자전거 등을 제공하고 있고 홈페이지에 관심고객등록을 한 사람에게 2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또한 주말방문고객 전원에게는 감사의 뜻으로 캠핑 관련 용품을 선택하여 가져가 갈 수 있는 행사도 진행 중에 있다. 자세한 내용은 세종파이낸스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분양 문의 : 1600-8750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