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네오위즈G, '블랙스쿼드' 인니 시장서 폭발적 관심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FPS (1인칭 슈팅)게임 '블랙스쿼드'의 인도네시아 비공개 시범 테스트(Closed Beta Test, 이하 CBT)가 현지 이용자들의 폭발적인 관심 속에 성공적으로 진행중이라고 15일 밝혔다.
   

   
엔에스스튜디오(대표 윤상규)에서 개발하고, 인도네시아 온라인 게임 1위 퍼블리셔 크레온(대표 김수현)이 현지에서 서비스하는 '블랙스쿼드'가 지난 11일부터 시작된 CBT에서 주말 최고 동시접속자 2만명을 돌파했다. CBT 첫날부터 1만명이 넘는 이용자가 폭주해 서버를 긴급히 추가했으며, 둘째 날 역시 서버가 한계치에 도달해 2차 증설을 단행했다.
 
1차 CBT에서 동시접속자 2만명 돌파는 인도네시아 현지에서 역대 최고 기록이다. 기존 기록은 6천여명 수준이며, 정식 서비스 중인 온라인 게임 중 동시접속자 1만명을 넘는 게임도 10종이 되지 않다.
 
여기에 신규 가입자 수도 20만명을 넘어섰으며, 평균 플레이 시간 120분을 돌파 등 데이터에서도 성공적인 수치를 기록 중이다.
 
현지 이용자들은 기존 게임에서는 경험해 보지 못했던 다양한 게임 콘텐츠와 뛰어난 그래픽 품질, 저 사양 PC에서도 원활하게 구동되는 최적화 등 '블랙스쿼드'의 장점에 대해 극찬했다.
 
개발사 엔에스스튜디오 윤상규 대표는 "오랜 기간 축적된 크레온의 게임 서비스 및 마케팅 노하우와 '블랙스쿼드'의 우수한 게임성이 인도네시아 게이머들을 매료시키고 있다"며, "남은 시간 동안 모든 역량을 집중해 공개서비스에서도 성공적인 서비스를 이뤄내겠다"고 말했다.
 
네오위즈게임즈 이기원 대표는 "'블랙스쿼드'의 인도네시아 서비스 성공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해 나갈 방침이며, 현지 서비스사인 크레온과도 긴밀하게 협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상현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