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실속 있는 웨딩박람회, 크루즈웨딩박람회가 6월26일~28일 광주 LG전자 학동점에서 열린다.

통계청이 발표한 ‘2014 혼인 통계’에 따르면 신혼부부 한 쌍의 평균 결혼비용은 2억 3800만원이다. 이는 주택이 포함된 가격으로 주택비용이 70%를 제외한 약 7,000만원을 예식장, 혼수, 예물, 예물, 신혼여행, 스튜디오 웨딩 촬영 등에 사용하는 셈이다.

최근 실속 있는 예식을 선호하는 예비부부들이 늘어 남에 따라 웨딩박람회를 찾는 사람들이 들어나고 있다. 이에 6월 26(금)~28일(일)에 광주 LG전자 학동점에서 광주결혼박람회 크루즈웨딩박람회가 열려 예비부부들의 관심이 뜨겁다.

크루즈웨딩박람회(http://www.wedding1st.net)에서는 광주의 유명 예식장, 웨딩드레스, 허니문, 예단, 예복, 한복 등을 저렴한 가격에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고 광주 전 지역의 웨딩홀 예약이 가능한 웨딩홀 종합 예약센터가 마련되어 있으며, 달콤한 허니문을 위한 신혼여행의 정보도 얻을 수 있어 실속 있는 예식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이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광주 크루즈웨딩박람회는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을 축복하고자 금토일 명품선물을 잡아라, 골든타임이벤트 등의 경품응모행사와 광주 웨딩홀 특전, 허니문 이벤트, 혼수 특전, 예복 특가 기획전, 주얼리 특가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샤넬 바디로션, 전동 클렌져 클라리 소닉미아2, 필립기 토스트기, 고급 여행용 가방 등의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다.

그 중 예비부부들의 가장 큰 관심을 받고 있는 금토일 명품선물을 잡아라, 골든타임이벤트 등의 경품응모행사는 제주도왕복항공권 2매, 로즈몽 여성용 손목시계, 구찌 명품 지갑 등이 경품으로 준비되어 있다.

한편, 크루즈웨딩박람회 김일순 대표는“예비부부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광주 웨딩 유명업체들의 참여와 다양한 혜택 마련에 노력하였다”라고 전하며 “크루즈박람회의 다양한 경품과 응모행사를 통해 알뜰하고 실속 있는 결혼을 준비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