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히어로즈 헝그리앱', 일일 게시글 1천 개 돌파 '방문자 1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에서 오픈 베타 테스트를 진행 중인 팀 대전 온라인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하 히어로즈)'이 6월 3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한국 시각으로 금일 새벽 4시 30분부터 영국 런던에서 글로벌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 가운데 유저 커뮤니티 '히어로즈 헝그리앱'이 전용 PC와 배틀코인(게임 캐쉬)을 지급하는 이벤트와 공략툴, 영웅정보, 전장정보 등의 DB를 앞세워 히어로즈 커뮤니티 방문자 수 1위로 올라섰다.

 

   

 '히어로즈 헝그리앱'은 공략왕, 활동왕, 팬아트, 공략툴 이벤트 등 유저들이 흥미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전용 PC와 배틀코인, 문화상품권, 밥알 포인트(헝그리앱 가상 화폐) 등을 지급해 유저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으며, 일 게시글이 천 건을 넘어서는 등 활동 인원이 급증하고 있다.

 

    헝그리앱 서비스 관계자는 "히어로즈 헝그리앱 자체 이벤트만으로도 월 1억에 가까운 마케팅 비용을 책정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앞으로 정식 서비스 시작에 맞추어 다시 한번 대규모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며, "히어로즈 헝그리앱의 방문자 수가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인기 게임 리그오브레전드 커뮤니티와 곧 출시될 기대작인 메이플스토리2, 파이널판타지14 등의 커뮤니티 트래픽도 급증하고 있어,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근 서버 증설을 완료한 상황이다."라고 밝혔다.
채성욱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