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기업형중고차 전문회사 중고차브라더스, 가격·신뢰가 핵심

고객관리 시스템 도입으로 고객 만족 실현/사후관리로 무상보증 제공


중고차거래 시장이 계속해서 확대돼 있는 가운데, 일부 비양심 업자들의 그릇된 판매 방식이 눈살을 찌푸리게 만들고 있다. 사고차량의 이력을 속이고 버젓이 판매하는가 하면, 업체마다 제각각인 거래 가격과 눈속임용 미끼매물 제시로 중고차 거래업체에 대한 소비자들의 불신은 높아만 가고 있다.

때문에 중고차 거래 시 소비자들은 신뢰를 바탕으로 공정하게 거래하고 있는 업체를 찾아 나서곤 하지만, 수없이 많은 업체들 가운데 과연 어느 곳을 선택해야 할 지 어렵기만 하다. 특히 빠르고 간편한 온라인 중고차 거래를 선호하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온라인 중고차 매매 거래 사이트를 찾는 소비자도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온라인 거래 시 허위매물 피해가 높아 반드시 꼼꼼하고 정확한 확인을 거친 후 거래해야 피해를 예방할 수 있다. 대표적인 확인 방법으로는 일단 시세보다 저렴한 미끼 매물은 무조건 의심해봐야 하며, 차량의 소개는 정확히 되어 있는지, 옵션 체크는 제대로 되어 있는지 확인한 후 거래를 진행해야 한다.

공정한 거래 시스템을 갖춘 ‘기업형 중고차 업체’를 이용한다면 이런 수고스러움과 염려 없이 투명한 거래를 할 수 있다. 대부분의 중고차 매매/거래 업체는 개인 사업자에 의해 소규모로 운영되기 때문에 보편화된 시스템이 아닌 주먹구구식의 거래방식이 주를 이루고 있다.

그렇다면 소규모의 중고차 거래 업체들과 기업형 중고차 업체는 어떠한 차이점이 있을까? 기업형 중고차 전문 회사 ‘중고차브라더스’(대표 한정훈)는 전국 딜러 네트워크망을 통해 고객에게 차량 실 가격에 대한 상호 정보를 공유/제공하고 있으며, 판매 수수료 또한 최소한의 법정 수수료만 받고 거래를 이행한다.

또한 영업, 할부, 보험, A/S팀의 철저한 업무 분업으로 보다 빠르게 업무를 진행하고 있으며, 사후관리도 제공하고 있다. 중고차브라더스는 동부화재 프로미서비스로 사후A/S 관리가 가능하며 전국 동부프로미월드 서비스센터에서 조건에 맞는 차량에 한해 6개월 1만km까지 무상으로 보증하고 있다.

이처럼 선진국형 거래 시스템을 갖춘 기업형 중고차 업체를 통해 거래가 성사 된 고객들은 매우 만족스럽다는 반응을 내놓고 있다.

얼마 전 중고차브라더스를 통해 중고차를 구매한 한 고객은 “차량 판매만을 목적으로 하는 다른 업체와는 달리 소비자가 직접 확인하고 결정지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양심딜러의 객관적인 설명이 구매를 결정짓는데 많은 도움이 됐다”며, “주변에서도 좋은 금액에 잘 구매했다고 해서 뿌듯하다”고 후기를 전했다.

자동차거래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는 경기도중고차/안산중고차 전문회사 ‘중고차브라더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carbro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