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허벅지 지방흡입, 잘하는 강남역 성형외과 선택방법은?

강남 교대역에 거주하는 김다예씨는 몸무게 감소를 위한 정보를 찾기 위해 피부과와 성형외과 홈페이지를 검색하는데 집중하고 있다. 초여름 날씨가 시작되면서 워터파크나 캠핑장 등이 개장을 서두르고 있다. 운동이나, 피부과 시술, 식단 관리 등으로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이룬 여성들에게는 좋은 소식이겠지만, 몸매가 만족스럽지 못한 여성들에게는 달가운 소식만은 아니다. 특히 지방이 많이 몰리는 허벅지, 엉덩이, 팔뚝 등과 같은 부위는 운동과 식단조절만으로 군살제거를 하기에는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다.

군살제거를 위한 비만치료의 종류는 매우 많이 존재한다. 카복시, HPL, 지방분해주사와 같은 주사 시술부터, 미쿨, 클라투, 젤틱과 같은 냉동지방분해술 등이 현재 각광받고 있다 하지만, 이들 시술은 지방흡입과는 달리 수술 없이 시술을 한다는 점과 눈에 띄는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장기간의 시간이 필요하다는 특징이 있다. 다양한 비만치료 중 가장 단기간에 효과적인 결과를 낼 수 있는 치료법으로는 지방흡입이 대표적이다.

지방흡입술은 복부 지방흡입, 허벅지 지방흡입, 팔뚝 지방흡입 등 부위별로 각각의 체형에 맞춰 가장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고, 지방세포 자체를 제거함으로 요요현상이 적고 특정사이즈를 감소시킨다. 또한 탄력저하, 셀룰라이트 등을 개선하여 매끈한 바디라인을 만들고 전반적인 몸의 균형을 맞춰 아름답고 슬림한 몸매를 만들어 준다.

하지만 지방흡입수술 시에 주의해야 할 것은 지나치게 많은 양의 지방을 제거하게 되면 피부조직이 손상되거나 수술 부위가 울퉁불퉁해질 수 있으므로, 숙련된 의료진과의 충분한 상담이 필수적이다. 상담을 통해 개선하고 싶은 부위에 대한 기대정도와 실현가능성을 냉정하게 타진하여 자신의 몸에 맞는 바디라인과 체형을 고려한 수술방법을 찾는 것이 현명하다.

강남 교대역에 위치한 미즈라인 의원의 박홍식 원장은 “최근 들어 지방흡입을 수술하고 있는 병원이 많아 병원 선택 시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이 많다. 지방흡입을 위한 병원선택시에는 의료진의 경력이 얼마나 오래되고, 현재까지 지속적인 학술 연구를 진행하고 있는지 살펴보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이어 “허벅지, 복부, 팔뚝과 같은 부위별 지방흡입의 경우에는 각각의 부위와 연결되는 엉덩이 라인, 러브핸들, 어깨 등의 부위와의 조화가 잘 이뤄지게 디자인하는 것에 유의해야 한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