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바디미백이 필요한 계절, 미백 기능성화장품으로 관리하자

바디미백이 필요한 계절이 다가왔다. 뜨거운 햇살이 내리쬐는 여름에는 옷차림이 가벼워지면서 피부는 자외선의 공격을 받기 마련이다. 물론 자외선은 비타민D 생성을 돕기도 하지만 지나치게 많이 받을 경우 피부노화는 물론 피부암을 유발할 수도 있다. 따라서 자외선차단제 등을 사용해 자외선을 막는 것이 중요하다. 


이러한 여름철 피부관리를 위해 많은 여성들이 찾는 뷰티 아이템이 ‘바디미백크림’, ‘미백기능성화장품’ ‘화이트닝 크림’ 이다. 그 중 특히 주목받는 제품이 바로 ‘누브띠’로 전신미백효과와 보습 효과, 피부 진정 효과 등이 많은 이들에게 인정을 받고 입소문을 타고 있다.

‘누브띠’는 미백 기능성 인증 제품으로 인증 받은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 함유로 인해 빠른 피부 톤 개선 효과와 꾸준히 사용시 미백효과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으며 미백보다 거친 피부결 정리를 원하는 40~50대 여성의 경우 호호바씨오일, 시어버터 등의 천연 보습 성분 함유로 피부 결을 촉촉하게 해주는 효과로 인기를 누리고 있다. 또 인간의 피부 분자 구조와 유사한 스쿠알란을 함유해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의 진정에도 큰 도움을 준다.

특히 여름에 노출이 많이 될 수 밖에 없는 겨드랑이, 무릎 등의 부위의 색소침착으로 콤플렉스가있던 이들에게는 필수 아이템으로 여름철 자외선 차단은 물론 미백관리, 보습까지 해결할 수 있는 똑똑한 제품이 아닐 수 없다.

‘누브띠’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nouveaute.co.kr) 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