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넥슨, '메이플스토리展: The MAY.Full' 전시회 '북적북적'


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의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MapleStory)'에서 진행한 '메이플스토리 展: The MAY.Full' 전시회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6일 밝혔다.
   

   
지난 2일, 3일 이틀간 서울 서초구 '세빛섬'에서 진행된 '메이플스토리 展: The MAY.Full'은 캐릭터, 스토리, 역사 등 메이플스토리의 전반적인 세계를 체험할 수 있는 전시회 형태로 진행됐다.
 
특히 게임 속 콘텐츠를 그대로 구현한 '블랙헤븐', '프렌즈스토리' 전시관과 메이플스토리 BGM 현악 4중주 야외 공연에 관람객들의 이목이 집중됐으며, '메이플 마켓'에서 판매한 캐릭터 쿠션, 머그컵이 조기 매진되는 등 특별 기념품들이 인기를 모았다.
   

   
한편, 이번 전시회에는 종일 비를 동반한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3천여 명의 관람객이 몰렸으며, 인터넷을 통해 500개 한정 판매된 'VIP 블랙헤븐 티켓'은 예매 시작과 동시에 매진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메이플스토리'의 개발을 총괄하는 황선영 디렉터는 "이번 전시회 현장에 오셔서 진심으로 축하해준 유저분들 덕분에 더 각별한 12주년이 됐다"라며, "게임은 물론 하나의 문화 콘텐츠로서 메이플스토리가 성장해가는 모습을 앞으로도 꾸준히 보여드리겠다"라고 말했다.
   

   
'메이플스토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maplestory.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상현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