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피토트리 오이겔, 5월 2일 오이데이 맞이 쿨 이벤트!

알로에 수딩젤의 대를 잇는 오이 수딩젤의 새로운 왕좌 ‘하디스(대표이사 권윤경)’가 농촌진흥청이 지정한 5월 2일 ‘오이데이’를 맞아 실제 오이와 흡사한 용기로 제작된 피토트리(PhytoTree) 오이겔의 브랜드 인지도 상승 및 고객감사 차원에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이데이 이벤트는 관광객과 내국인 쇼핑객이 가장 많이 몰리는 명동의 JN쇼핑몰과 왓슨 명동중앙점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내용은 오이겔 3개 구매 시 1개 무료 증정, 사진찍기, 제품 체험 및 부채 무료 배포 등이며, JN쇼핑몰 명동점에서는 5월 1일부터 3일간, 왓슨 명동중앙점은 5월 3일 진행된다.

 
피토트리 오이겔은 제품의 우수한 효능, 효과와 더불어 오이와 닮은 독특한 용기 디자인으로 이목을 사로잡은 제품이다. 이로 인해 중국, 일본, 홍콩 등 해외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으며, 국내에서는 일체의 광고 활동 없이 소비자의 입소문을 통해 유명해진 제품이다.

하디스 관계자는 “피토트리 오이겔이 인기를 얻자 타사에서 제품에 대한 투자와 노력없이 원조인 피토트리 오이겔 제품 용기 디자인을 모방하는 카피제품을 내놓고 있다. 이에 대응하기 위해 하디스는 제품에 부착된 스티커의 정품인증코드를 피토트리 홈페이지(www.hadis.co.kr) ‘진품가품 확인하기’ 에 입력해 국내/외 소비자가 위변조 제품 여부를 손쉽게 구분할 수 있도록 하는 정품인증시스템을 구축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하디스 피토트리는 그 동안 부족했던 유통채널 확보에 주력한 결과 다양한 유통망을 확장, 현재 왓슨 명동중앙점 및 명동2가점, 한류복합쇼핑몰인 JN쇼핑몰 명동점, 워커힐 면세점, 인천항, 제주국제공항면세점, 홍콩 시내면세점, 일본 신오쿠보 거리에 입점했으며 이 외에도 롯데, 신라면세점과 입점 협의 중에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