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디엔컴퍼니 ‘이지듀EX’ 피부재생인자 함유 피부고민별 전문화장품
[헤럴드경제=조문술 기자]‘이지듀EX(EasydewEX)’는 대웅제약의 특허받은 DW-EGF(상피세포성장인자)를 법적 최대 허용치(10ppm)로 함유한 코스메슈티컬 화장품이다. 피부과 및 성형외과에서 레이저시술 후 피부의 재생을 돕는 전문 제품이다.

이지듀EX의 주요 성분인 EGF(상피세포성장인자)는 1986년 노벨의학상을 받은 성분으로써 체내에도 존재한다. 세포 증진 및 재생을 촉진해 손상된 피부를 빠르게 회복시키고 촉촉하게 유지하며 피부노화를 개선하는 데 효과가 있는 것을 밝혀졌다. 


특히, 대웅제약의 DW-EGF는 고순도, 고활성의 EGF로 세계에서 유일하게 세계보건기구(WHO)에 일반명(Nepidermin)으로 등록돼 있다. DW-EGF는 미국, 유럽을 비롯 전세계 23개국에서 34개의 특허 등록을 마쳤다. 세계 최초로 국제화장품원료집(ICID)에도 등재됐다.

이지듀EX는 피부 재생라인인 ‘리페어 컨트롤(Repair Control)’, 홍조 케어라인 ‘레드 컨트롤(Red Control)’, 여드름 피부용 라인 ‘트러블 컨트롤(Trouble Control)’ 등 총 3가지 라인, 18가지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제품의 판매는 전국 병의원에서만 한다.

디엔컴퍼니 관계자는 “피부 고민별 제품 라인업으로 인해 이지듀EX를 통한 전문적인 피부관리가 가능해졌다”며 “앞으로도 맞춤 처방이 가능한 제품군을 확장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freihei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