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블랙스쿼드, 봄 맞이 대규모 이벤트 진행!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자사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엔에스스튜디오(대표 윤상규)가 개발한 신작 FPS (1인칭 슈팅)게임 '블랙스쿼드'에서 봄 맞이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봄 시즌을 맞아 '블랙스쿼드' 이용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크게 네 가지로 구성되었다. 먼저 성황리에 종료된 BSN 방송리그 시즌1 대회에서 우승한 LUNATIC-HAI(루나틱 하이)를 축하하기 위해 제작된 'LUNATIC-HAI EDITION 3종 세트' 아이템을 모든 이용자에게 제공한다.

아울러 새롭게 추가된 클랜전 자동 매칭 시스템을 이용해 게임을 3판 이상 플레이한 이용자에게 1일 1회 2만 골드의 게임머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5월 11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5월 25일까지 매주 순위 50위권에 랭크된 클랜에게는 클랜마크와 게임에서 유용하게 사용되는 아이템 4종이 지급된다.

여기에 오는 5월 5일까지 신규 근접 모드 '콜로세움'에서 3판 단위로 12판까지 플레이하면, 판수에 따라 인기 근접무기 'NIMRAVUS FLARE' 사용권이 주어지며, '콜로세움' 플레이 인증샷을 찍어 SNS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마이크로소프트 사이드와인더 키보드'와 'NIMRAVUS FOREST' 근접무기 등 푸짐한 경품이 증정된다.

마지막으로 황금 연휴를 맞아 5월 5일까지 5일이상 게임에 출석하면 'NIMRAVUS CARNATION' 근접무기 사용권을 제공하고, 같은 기간 동안 3시간 단위로 총 12시간을 플레이하면 KSG SECTOR9 총기와 KUKRI LOTUS 근접무기를 지급한다.

FPS게임 '블랙스쿼드'의 봄 맞이 대규모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blacksquad.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성욱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