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카페코나퀸즈, 최고급 원두와 에어로스팅 방식으로 ‘주목’

카페코나퀸즈, 최고급 원두와 에어로스팅 방식으로 ‘주목’

창업의 개념이 바뀌고 있다. 평균 수명이 늘면서 퇴직 후 노후 대책으로 선택하거나, 직장생활에 올인 하기 보다 안정적인 수입 창출을 위한 투잡 개념의 창업이 늘고 있다.

즉, 예전에는 직업적으로 올인을 하는 개념 이었다면, 최근에는 투잡이나 은퇴 후 노년 보장을 위한 사업으로 인식되고 있는 것이다. 하지만 최근 창업을 하는 사람이 폭발적으로 늘어나면서, 경쟁력 있는 창업 아이템을 선택하는 게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

창업을 고민하는 사람이라면 한번쯤은 커피 창업을 고민하게 된다. 커피의 대중화로 카페를 찾는 사람이 크게 늘면서,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매력적인 창업아이템이기 때문이다. 허나 커피 창업 역시 차별화된 전략이 없다면 시장에서 성공하기 힘들다.
 
최근 커피시장에 새로운 바람이 불고 있다. 제3의 물결이라 불리는 '스페셜티'가 바로 그것. 일반적인 커피 맛에서 벗어나 좀 더 특별한 커피를 찾아 나서는 사람이 늘면서 스페셜티 커피가 크게 주목 받고 있다.

이에 하와이안 로스터리 카페 브랜드 카페코나퀸즈가 차별화된 원두의 맛과 다양한 서비스 장점으로 시장에서 주목 받고 있다.

카페코나퀸즈는 세계 3대 커피로 손꼽히는 하와이안 코나 원두를 사용하며, 해당 원두는 ‘하와이안 퀸 팜’ 농장에서 직접 재배하고 있다.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해 2년 연속 코나 생두 품질 평가 1위를 수상하기도 했다.

로스팅 방식도 눈길을 끈다. 원두를 균일하게 로스팅하기 위해 에어로스팅 방식을 사용하고 있으며, 신선하고 풍부한 커피 맛을 위해 전 매장에서 매일 직접 로스팅하고 있다. 커피 이외에도 베이커리, 티, 음료 등 다양한 메뉴 역시 갖추고 있다.

한편, 카페코나퀸즈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안내전화 (02-6459-7770) 을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