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현대차, ‘K-팝스타’ 우승 케이티 김에게 아반떼 전달
[헤럴드경제=조동석 기자]현대자동차는 21일 서울 강남구 국내영업본부 사옥에서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 시즌4’의 우승자인 케이티 김에게 아반떼를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올해로 4회째인 K팝스타는 국내 유명 연예기획사 대표들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하는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현대차는 이 프로그램의 주요 후원자로서 방송 당시 차량과 브랜드 노출 등 간접광고(PPL)를 진행했으며 최종 우승자에게 승용차를 부상으로 제공했다.
현대자동차는 21일 서울 강남구 현대차 국내영업본부 사옥에서 ‘K-POP STAR 시즌4’의 우승자 케이티 김에게 아반떼를 전달했다. 케이티 김(왼쪽부터), 현대차 장재훈 전무가 시상식 후 차량 옆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현대차]

케이티 김은 “K-POP 스타에서 우승한 것도 꿈만 같은데 늘 타고 싶었던 현대차 아반떼까지 선물받게 돼 행복하다”며 “열심히 노력해 글로벌 판매 천만대를 넘은 아반떼처럼 더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글로벌 스타가 될 수 있게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현대차 관계자는 “풍부한 감성과 폭발적인 가창력을 겸비한 케이티 김에게 역동적인 파워트레인과 감성 품질을 갖춘 아반떼를 전달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에 K-POP 스타를 후원했던 것처럼 앞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현대차 브랜드와 뛰어난 상품성을 알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