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공효진, 빅이슈 커버 장식 고(故) 보리의 뜻에 함께 한 재능기부
배우 공효진이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빅이슈' 105호의 표지를 장식했다.

31일 공개된 화보는 포토그래퍼 고(故) 보리의 유작으로 빌딩숲 도심을 벗어나 자연과 하나 된 공효진의 편안한 모습과, 청바지에 티셔츠 차림을 한 그녀의 꾸밈없는 수수한 일상을 들여다 볼 수 있다.



스케줄이 없는 날이면 반려견과 화초를 돌보는데 시간을 보낸다는 공효진. 자신이 책임지고 돌보는 생명이 건강하고 즐겁게 잘 자라는 걸 보면 행복하다는 그답게 에코라이프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공효진은 인터뷰에서 “나 자신을 위해서도 그렇고 지구를 위해서도, 또 다음 세대를 위해서도 꼭 필요한 일이라고 생각한다. 저도 일상에서 환경보호나 에코 라이프를 실천하는 방법을 배우면 사람들에게 강요하지 않으면서 자연스럽게 전파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환경을 지키는 방식에 대한 본인의 소신을 밝혔다.

인터뷰 중 공효진은 포토그래퍼 고(故) 보리와 함께했던 시간을 회상하며 “돌이켜 보면 언니는 좋은 일도 많이 한 것 같다. ‘빅이슈’ 재능기부를 통해 언니와 뜻을 같이 하게 된 것에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최근까지 연극 '리타 Educating Rita'의 주인공을 맡아 열연을 펼치며 배우로써의 활동 영역을 넓힌 공효진은 KBS2 드라마 ‘프로듀사’의 예능국 음악프로그램 탁예진 PD 역할을 맡으며 촬영을 앞두고 있다.
유지윤 이슈팀기자 /jiyoon225@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