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볼수록 자연스러운 볼륨 동안, 풀페이스 필러 시술 큐오필로 완성한다

아름다움의 첫째 조건은 자연스러움이다. 아무리 이목구비가 뚜렷하더라도 부자연스럽고 인조적인 느낌이 든다면 이내 눈을 돌리게 된다. 이에 성형 등 시술 트렌드 또한 이목구비가 아닌 전체적으로 조화로운 볼륨감을 부여해 자연스러운 동안을 연출하는 방향으로 바뀌고 있다.

탱탱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동안 연출에 가장 효과적인 시술로 꼽히는 필러는 인체에 무해한 필러 성분을 주입해 볼륨감을 주는 시술로, 낮은 콧대나 무턱, 밋밋한 이마, 깊은 팔자주름 등에 시술해 콤플렉스를 간단히 해결할 수 있어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회복기간도 따로 필요치 않고 즉각적인 효과를 볼 수 있어 바쁜 직장인들이나 주부, 취업준비생들도 즐겨 찾는다. 그러나 시술 후 지속기간이 6개월-1년으로 짧아 자주 재시술 해야 한다는 점이 한계로 꼽혀왔다.

지방이식의 경우는 허벅지나 엉덩이 등 신체에서 지방이 많은 부위에서 채취해 정제한 지방을 얼굴에 주입하는 시술로, 자신의 몸에서 추출한 성분인 만큼 안전하며 보다 자연스럽다는 장점이 있다. 그러나 시술 후 부기 등으로 인해 회복기간이 오래 걸리고, 생착율 등을 고려해 여러 번 시술해야 한다는 점 때문에 번거로워하는 경우가 많았다.

이에 최근에는 이러한 필러와 지방이식의 장점만을 모은 큐오필 시술이 자연스러운 동안을 만들어주는 시술로 각광 받고 있다. 자신의 혈액에서 추출한 PRP(혈소판 풍부 혈장)를 히알루론산 필러와 혼합해 주입하는 시술로, 한 번에 많은 양을 주입할 수 있어 얼굴 전체적인 풀페이스 시술이 가능한 것은 물론 자신의 PRP를 사용하기 때문에 안전성이 높다.

몸에 지방이 거의 없어 지방이식을 받지 못했던 이들도 큐오필을 통해 콤플렉스를 해결할 수 있으며, 지속기간 또한 필러보다 길고 피부 재생, 주름개선, 탄력, 콜라겐 재생 및 피부톤 개선 등의 효과까지 덤을 얻을 수 있어 만족도가 매우 높다.

신촌 라마르클리닉 한희민 원장은 “안전성과 간편함, 오랜 지속기간을 두루 갖춘 큐오필 시술은 빠른 시간 안에 보다 자연스럽고 조화로운 동안 얼굴을 연출할 수 있어 시간이 촉박한 취업준비생,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 등도 많이 찾는 추세”라며 “단 한 번에 많은 양을 주입하므로 보다 세밀한 기술이 필요하며, 때문에 풍부한 경험을 갖춘 전문의를 찾아야 더욱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조언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