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상품톡톡> 파인드라이브, ‘추천어 검색’ㆍ‘스마트폰 미러링’ 적용 내비게이션 iQ 3D 9000v 출시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의 내비게이션 브랜드 파인드라이브가 스마트 내비게이션 ‘파인드라이브 iQ 3D 9000v’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iQ 3D 9000v는 내비게이션 검색 통계를 기반으로 한 ‘추천어 검색 기능’과 ‘스마트폰 미러링’이 적용되어 보다 빠르게 검색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우선 ‘추천어 검색기능’은 검색어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일부 자음만 입력해도 많이 검색된 단어를 추천, 보다 빨리 원하는 목적지를 찾을 수 있도록 한 기능이다.

파인드라이브 iQ 3D 9000v. [사진제공=파인디지털]

또한, ‘스마트폰 미러링’은 스마트폰의 화면을 내비게이션에 띄워 스마트폰의 다양한 콘텐츠를 내비게이션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한 기능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iQ 3D 9000v는 미러링으로 스마트폰의 이미지, 영상 재생은 물론 스트리밍 음원 서비스까지 내비게이션에서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PIP(Picture-In-Picture) 기능으로 전자지도와 미러링을 한 화면에서 동시에 볼 수 있는 멀티태스킹도 지원한다. 이 밖에도 양방향 미러링 지원을 통해 내비게이션과 스마트폰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내비게이션 스크린 터치로 스마트폰 제어도 가능하다.(단, 안드로이드만 지원)

한편, 파인드라이브는 iQ 3D 9000v 출시를 기념해 오는 3월 4일까지 iQ 3D 9000v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파인패스 TL-649 등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예약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 기본 패키지는 TPEG, SD카드 리더기, 이브II 리모컨 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추가 구성품에 따라 총 4종으로 판매한다. iQ 3D 9000v는 오는 3월 5일 출시될 예정이며, 가격은 패키지 구성품에 따라 36만9000원부터 46만9000원대 까지다.

김병수 파인드라이브 이사는 “파인드라이브 iQ 3D 9000v는 스마트폰 콘텐츠를 내비게이션에서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은 물론, 빠른 목적지 검색을 위해 내비게이션 빅데이터 통계를 활용하는 등 운전자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개발됐다”며 “iQ 3D 9000v를 통해 운전자들이 보다 빠른 내비게이션을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제품 및 예약판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파인드라이브 홈페이지(www.fine-driv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