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판교의 미니 지스타, 'G-HUB 게임커넥트 2015' 오는 26일 개최


경기도와 성남시가 주최하는 판교 종합게임행사 'G-HUB 게임커넥트 2015 1ST(이하 G-HUB 게임커넥트)' 행사가 오는 2월 26일, 27일 양일 간 경기문화창조허브 및 경기콘텐츠코리아랩(판교 공공지원센터)에서 열린다.

 

   

경기콘텐츠진흥원과 성남산업진흥재단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게임넥스트웍스가 행사 총괄 맡아 진행한다.

이번  'G-HUB 게임커넥트'는 메인 컨퍼런스와 세미나 및 워크샵을 중심으로 다양한 행사들이 준비된다. 게임관련 비즈니스 네트워킹 강화를 최우선으로 B2B네트워킹과 전시에 특화된 게임 종합 행사로 진행된다. 

행사의 중심인 메인 컨퍼런스에서는 게임 산업의 최신 동향을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된다. 이를 위해 국내 삼성전자 스마트TV 게임과 네이버 앱스토어는 물론, 페이스북과 마이크로 소프트, 아마존 웹서비스 등 글로벌 기업들도 참여한다.

또한 점차 고도화 돼 가는 게임 앱 마케팅 분야에 대해서도 국내 IGAWorks와 해외 앱리프트, 애드웨이즈 코리아가 발표를 맡아 진행한다.

 

   

특히, B2B 쇼케이스 및 비즈매칭을 위해 국내ㆍ외 게임 관련 기업 100여곳이 전시에 참여한다. 100여개 참가 업체들의 미니부스와 카페형 테이블 쇼케이스, 퍼블리셔 미팅룸도 따로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사전 등록을 통해 무료 입장할 수 있는 비영리 공익 행사로 진행될 예정이다.

G-HUB 게임커넥트는 판교 공공지원센터의 특성을 최대한 활용할 계획이다. 건물의 6층에서 9층까지 30곳의 퍼블리셔 미팅룸과 80여 곳의 개발사 미니 부스 및 테이블이 배치된다. 한국 게임 산업의 중심, 판교디지털밸리의 장점을 활용한 게임 백화점, 카페 콘셉트 연출을 보여준다는 계획이다.
 
채성욱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