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필리핀어학연수! 박람회에서 등록하고 저렴하게 가자!

2015 서울부산 필리핀어학연수 박람회가 오는 2월 14일(토), 15일(일) 양일간에 걸쳐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다년간 꾸준히 개최되어 온 박람회로서 필리핀 현지 학교 관계자가 직접 참석하여, 필리핀 연수 및 생활 등 필리핀에 대해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호주, 뉴질랜드, 캐나다, 미국 등으로 유학을 떠나는 학생들이, 단기간에 영어실력 향상을 위해서 많이 선택하고 있는 곳이 바로 필리핀이다. 필리핀은 각 지역마다 다른 언어를 사용하고 있어, 공용어로써 영어를 선택하고 있기 때문에, 영어 사용이 활발한 나라 중 하나이다.

필리핀어학연수는 저렴한 비용으로 영어실력과 자신감 향상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가장 큰 장점이 있다. 수업이 1:1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기회가 많고, 잘못된 부분을 바로 수정 받아 학습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다.

필리핀연수를 선택할 때에는 지역선정과 함께, 본인이 어떤 공부를 하고자 하는가에 따라 어학원이 달라진다. 요즘 인터넷에 넘쳐나는 정보들과 정확하지 않은 정보들로 인해서, 혼란만 가중 되고 있다. 인터넷만 믿고 무턱대고 선택했다가는 어학연수 실패라는 쓴맛을 보기 일수 이다.

필리핀 현지학교 관계자 및 필리핀 어학연수 전문가, 선배들이 필리핀 어학연수로 선호하는 세부어학연수, 바기오어학연수, 다바오어학연수 등 지역 선정과 자신에게 맞는 계획을 제시할 것이며, 모든 상담은 1:1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떠나는 이들이 많이 선택하는 필리핀 연계연수에 대한 상담을 한자리에서 받아 볼 수 있다.

2015 필리핀 어학연수 박람회 공식 홈페이지(www.uhakevent.com/ph)에서 참가신청 및 자세한 안내가 가능하다.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참가신청을 한 분들에게는 박람회 참가가 무료로 진행이 되며, 참가자들에게는 학비 프로모션 및 입학금 면제 등 다양한 장학혜택이 제공된다.

당일 참석자 중 현장 등록을 하는 경우 국내 최대의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고 하니 좀더 저렴한 비용에 필리핀연수를 가고자 하는 이들에게는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경품추첨을 통해, 필리핀 무료 어학연수, 호주 무료 어학연수, 아이패드 등이 제공 된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