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구강용품 전문브랜드 위덴, 교정환자용 전용 칫솔 치실 개발
-교정 환자 위한 ‘V컷팅 칫솔ㆍ앤드터프트 칫솔ㆍ특허받은 치실’로 소비자 호응 


[헤럴드경제] 구강용품 전문 브랜드 ‘위덴’(대표 홍원정)이 교정환자용 전용 치실과 교정장치를 효과적으로 닦을 수 있는 V컷팅 된 교정환자 전용 칫솔을 개발해 화제다. 또 장치 사이 사이와 치아의 안쪽 구석을 세정하기 편리한 특수 소형칫솔인 앤드터프트 칫솔과 치간 칫솔을 제작했다고 밝혔다.

이 가운데 위덴 치아교정환자용 전문치실은 특허 받은 치실(특허 제 10-1331147호)이다. 교정장치로 인해 치실 사용이 힘들었던 교정환자들을 위해 개발한 치실로 치실이 장치 사이로 들어갈 수 있어 편리하다는 평가다.

특히 치아교정 중에는 교정장치로 인해 관리를 소홀히 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이로 인해 충치나 잇몸질환으로 치과를 찾게 되는 경우가 많아 교정치료 중인 사람들에게 교정환자용 구강관리용품 개발이 호응을 받고 있다.


교정환자용 ‘플로스이지 F형’은 교정 중 쉽고 편하게 치실을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특허 받은 전문 구강용품이다. 인체공학적 설계를 통해 제작되어 치아 사이가 좁은 일반인과 유아도 사용 가능하다.

또한 교정장치 사이로 삽입이 가능한 얇고 작은 홀더로 치실을 고정시켜 교장장치 착용 중에도 편리하게 사용토록 설계됐다. 거기다 사용 후 치실 리필이 가능하여 경제적으로 구강관리를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플로스이지 Y형 치실은 입안 깊숙한 곳까지 관리가 가능해 손가락이 입안으로 들어가는 것에 불편함을 느껴 치실 사용을 기피하던 고객들이 많이 찾는 상품이다. 이 밖에 교정환자용 사각헤드 칫솔, 슬림세줄칫솔, 교정왁스, 교정환자용 셋트, 미니휴대용 세트 등이 인기리 판매 중이다.

위덴 관계자는 “개인의 구강구조, 구강상태, 치열에 따라 자신에 맞는 칫솔모를 사용할 수 있도록 세분화된 칫솔모를 제작한다”면서 “치실과 치간칫솔 사용을 매일 습관화하여 충치와 잇몸질환을 예방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한편 위덴은 새해를 맞아 본사직영쇼핑몰(www.wedent.co.kr)에서 신년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월 31일까지 치실 포함 3만원 이상 구매 시 일반치실을 하나 더 증정(휴대용 세트상품 제외)하고 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